신촌 대현동 오피스텔 엔트라리움샵2 파격분양조건

신촌 대현동 엔트라리움 샵2 오피스텔이 준공을 마치고 파격적인 조건으로 선착순 공급 중입니다.이 오피스텔은 대학가 학생 수요와 직장인 수요가 풍부한 곳으로 공실이 없고 월세가 비싸기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저희 오피스텔은 신촌 대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호선 이대역과 신촌역, 경의중앙선까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입니다.또한 이대 정문과는 도보 4분 거리로 이대, 신촌의 최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이미 준공을 마친 선시공 후 분양으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 입주 개시, 계약과 동시에 월세 수익 발생 주변 시세 1룸 기준 월 120만원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 파격 조건이 대역 도보 2분 거리, 초역세권 신촌역 500m, 이대정문 도보 4분 거리

◆ 건축규모 지상 19층, 총 152가구 (상가, 오피스텔, 공동주택) 전세대 복층 특화설계 양대초 복층 바닥난방 완비 복층 높이 165cn, 욕실 2개◆실사용면적 8평~14평의 6개 다양한 평면 빌트인 가전, 가구 풀옵션 시스템 에어컨, 냉장고, 인덕션, 세탁기, 복층 드레스룸 등 내진설계, CCTV 보안시스템 등

◆ 주변시세대비 저렴한 분양가 책정 높은 임대수익 즉시입주 바로월세수익◆ 주변시세대비 저렴한 분양가 책정 높은 임대수익 즉시입주 바로월세수익신촌 대현동 오피스텔 일대는 국내 최대 대학 밀집지역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세대, 이화여대, 홍대, 서강대, 추계애술대 등 주변 지역의 대학생 수요가 많고 광화문, 종로, 여의도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수요도 풍부합니다. 이들 수요를 모두 합치면 약 15만 명의 풍부한 수요를 갖추고 있으며 빈 방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또 2028년 개통 예정인 서부선 경전철이 신촌역을 지나감에 따라 엔트라리움 샵2 오피스텔은 트리플 역세권이 될 전망입니다.서부선 경전철은 노량진역, 여의도역, 서울대입구역을 지나 앞으로 마포, 여의도 직장인 수요까지 흡수할 것으로 보입니다.이대최초 복층식 바닥난방 완비 복층마루높이1.65cm(타오피스텔1.2cm) 인기타입 로얄호실이 빠르게 소진중1층 – 방1, 거실1, 주방, 욕실2층 – 방1, 욕실현장에 오시면 샘플하우스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다양한 빌트인 옵션으로 면적 대비 넓은 개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붙박이장을 제공하여 수납성을 높였으며, 중문을 설치하여 오픈시 거실로 활용하도록 하였습니다.풀파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하여 보다 넓은 개방감을 줍니다.또한 홈 오토 시스템을 설치하여 편의성과 보안을 강화하고 출입통제 시스템을 적용하여 안전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지상 19층 신촌 대현동 오피스텔 전세대 복층 특화 설계월세 120만 / 임대료 즉시지급 주변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신촌, 이 대상권은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이 많아 절면회사원, 대학생들의 수요가 많은 곳입니다.반경 1km 이내에 현대백화점, 그랜드마트, 신촌세브란스메가박스, cgv 등 문화·쇼핑시설이 밀집해 있습니다.이러한 주거환경으로 탄탄한 임대수요층을 확보하고 있어 물론 높은 임대수익이 가능합니다.이미 준공을 마치고 입주를 시작했고 회사 보유분 로얄호실은 이번에 선착순으로 공급 중입니다.샘플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