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a32 가성비 좋은 공짜폰 구매찬스

지난해 출시한 삼성전자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32는 일반 스마트폰의 3분의 1 수준의 가격이지만 보급형 스마트폰 중에서도 기본 이상의 성능을 갖추고 있어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입니다. 특히 무료로 구매할 수 있고 디자인도 준수하며 기본 이상의 성능을 갖추고 있어 효도폰, 어린이폰, 업무용 스마트폰, 버스 스마트폰에 적합한 모델입니다.

그 중에서도 갤럭시a32가 사랑받는 이유는 아무래도 무료 스마트폰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LTE 네트워크 전용 모델로 통신요금도 비교적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고 할부금 없이 아예 공짜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요즘처럼 높은 물가 시대에 필요한 효도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TE 네트워크 전용 모델로 5G 높은 요금을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모델입니다. 최근 대부분의 최신 스마트폰은 5G 네트워크 지원으로 출시됩니다. 자급제 공기기계로 구입하지 않는 한 좋아서 싫어도 5G 요금제를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갤럭시a32는 LTE 네트워크 전용 모델로 저렴한 가격대의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모님도 대개 LTE 요금제를 쓰십니다. 굳이 5G 빠른 인터넷이 필요하지도 않고 국내 기준 LTE 네트워크 속도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5G 요금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현재 기준으로 자급제 공공기계에서 구입해 알뜰요금제로 사용하는 것보다 통신사 모델로 구입하는 것이 가격 조건이 훨씬 좋습니다.

갤럭시a32는 작년 4월에 출시한 모델로 알고 있습니다. 출시 1년이 지난 현재 완전히 무료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원래 출고가는 37만원대인데 통신사 보조금과 판매점 유통사 보조금을 받으면 할부금 없이 무료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저렴한 요금제로도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통신 요금을 대폭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출시한 모델로 안드로이드 11 운영체제입니다. 그래도 아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많이 남겼기 때문에 지금 구입해도 최신 소프트웨어, 보안 기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무게, 크기 자체도 부담스럽지 않아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어린이나 노인들이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디자인이나 색상도 큰 특징 없이 무난한 것이 장점입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무난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특징입니다. 180g 무게로 평범한 편이라 케이스까지 걸쳐도 무겁지 않아요. 컬러는 총 3가지로 블랙, 화이트, 바이올렛 색상 선택 가능합니다.

블랙이나 화이트는 무난하면서 깔끔한 느낌이고 바이올렛은 개성있지만 크게 튀지않아 어떤걸 고르셔도 무난하게 사용가능합니다. 갤럭시 A32는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느낄 수 있도록 800nit 밝기를 지원합니다. 90Hz 화면 주사율에 대응하여 비교적 원활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20Hz 화면 주사율은 아니지만 기존 일반 스마트폰과 비교하면 보다 부드러운 화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 시리즈와 비교하면 테두리 베젤이 두꺼운 편이지만 화면 크기가 크고 전면에 버튼이 없고 카메라 구멍도 작아 전면 화면이 깔끔합니다.

메모리 램 4기가, 스토리지 용량 64기가로 많은 용량이 필요 없는 어르신과 어린이들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외장 메모리 1테라까지 지원해 데이터 공간도 손쉽게 늘릴 수 있습니다. 갤럭시a32는 무료 스마트폰이라 사실 스펙이 좋고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면 2,000만 화소, 후면 6,400만 화소 기본 카메라와 8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500만 화소 접사 카메라와 심도 카메라까지 탑재하고 있습니다. 보급형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화소를 가지고 있는 점, 다수의 카메라 렌즈로 다양한 화각을 촬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 5,000mAh 대용량으로 하루 종일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아침에 100%까지 충전하면 2일은 충전 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블루투스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을 위해 유선 이어폰 단자까지 지원합니다. 온스크린 지문인식 기능, 삼성페이 기능을 모두 지원해 일상생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가장 큰 장점은 역시 저렴한 가격입니다. 갤럭시a32는 원래 출고가 자체가 저렴해서 할부금 부담이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현재 통신사 번호이동으로 개통하면 할부금을 완전히 없애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점 모모폰에서는 갤럭시a32 할부금 없이 완전히 무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게다가 기본요금제 가입이라도 할부 없이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무료 스마트폰의 경우 비싼 요금제에 가입하는 조건이 붙습니다. 하지만 모모폰 개통 기준 LTE 최저요금제로 가입하셔도 할부금 없이 무료입니다.여기에 모모폰으로 자체 보조금까지 지원해 통신사 공시지원금을 받지 않아도 할부금 없이 무료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말을 바꾸면 선택약정으로 가입해도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겁니다. 만약 기본요금제로 갤럭시A32를 무료로 구입하면 실제 납부요금 2만원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약 시니어 요금제나 키즈 요금제 19,800원 요금제로 가입하면 갤럭시a32 할부금 14,850원 무료 실납부 요금 0원으로 알뜰요금제보다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도폰, 입문용 스마트폰, 버스 스마트폰 업무용 스마트폰을 찾으신다면 갤럭시 A32 무료로 추천드립니다. 갤럭시a32 공짜폰 보러가기만약 시니어 요금제나 키즈 요금제 19,800원 요금제로 가입하면 갤럭시a32 할부금 14,850원 무료 실납부 요금 0원으로 알뜰요금제보다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도폰, 입문용 스마트폰, 버스 스마트폰 업무용 스마트폰을 찾으신다면 갤럭시 A32 무료로 추천드립니다. 갤럭시a32 공짜폰 보러가기만약 시니어 요금제나 키즈 요금제 19,800원 요금제로 가입하면 갤럭시a32 할부금 14,850원 무료 실납부 요금 0원으로 알뜰요금제보다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도폰, 입문용 스마트폰, 버스 스마트폰 업무용 스마트폰을 찾으신다면 갤럭시 A32 무료로 추천드립니다. 갤럭시a32 공짜폰 보러가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