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용 투명렌즈 ‘바이오피니티’ 많이 찾는 이유

1개월용 투명렌즈 바이오피니티 리뷰 대한민국 20대 미만 근시 발병 90% 코로나 발병과 실내생활 급증,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으로 지속적으로 시력교정이 필요한 분들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콘택트렌즈 사용자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안경 착용이 불편한 경우 콘택트렌즈 병행이나 시력교정술(라식, 라섹)을 하는 방법이 있으며 수술이 불가능한 경우는 렌즈 착용밖에 없습니다.

바이알 렌즈

이전 렌즈 착용은 거의 매일 착용할 수 있는 바이알(보틀) 렌즈를 주로 착용했습니다.위생의 문제나 관리의 어려움 때문에 최근에는 일회용이나 정기 교환형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알콘워터렌즈(일회용)

일회용의 경우 관리가 필요 없어 간편하게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으나 매일 착용하기 때문에 연간 금액 부담과 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일회용 및 정기 교체(1주일~1개월)를 사용하면 관리 부주의로 인한 눈병 위험도 줄어들고 쾌적한 렌즈 생활이 가능합니다.그 중 금액 부담이 적고 실리콘 하이드로겔 특성이 확실한 월 투명 렌즈를 소개합니다. 한 달용 투명 렌즈 바이오피니티

왜 한 달용 투명 렌즈를 추천하는가?아무리 위생관리를 잘한다고 해도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는 오염되기 쉬우므로 정기 교체형으로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렌즈 착용 빈도가 적은 경우는 당연히 일회용이 좋지만 일주일에 3회 이상 착용한다면 1개월용 렌즈 바이오피니티를 권장합니다.바이오피니티 바이오피니티 난시재질 실리콘 하이드로겔 산소투과율(DK/T) 128116 함수율 48% 48% B.C 8.68.7 DIA 14.014.0바이오피니티 바이오피니티 난시재질 실리콘 하이드로겔 산소투과율(DK/T) 128116 함수율 48% 48% B.C 8.68.7 DIA 14.014.0바이오피니티 바이오피니티 난시재질 실리콘 하이드로겔 산소투과율(DK/T) 128116 함수율 48% 48% B.C 8.68.7 DIA 14.014.0바이오피니티는 팩당 6개씩 진공포장되어 있으며, 유통기한은 미개봉시 3~5년 정도입니다. 한달씩 사용하는 것을 권장드리며 관리와 착용시간에 따라 ±7일 정도 해주세요.둥근 엣지 디자인과 아쿠아폼 기술로 최고의 착용감을 유지하는 바이오피니티, 특히 렌즈를 처음이라거나 안구건조가 심하면 눈이 민감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습윤코팅이 잘 되어 있거나 엣지 부분이 편안한 경우가 도움이 됩니다.개봉한 순간부터 1개월을 권장하며 착용 횟수가 1개월이 아니므로 주의하시고, 여러 번 착용한 시간이 지나면 습윤성도 떨어지고 오염이 되므로 기간은 맞춰주시기 바랍니다.마지막으로 3세대 실리콘, 아쿠아폼 기술, 둥근 엣지 등 편안한 착용감을 목적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베스트셀러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위생을 생각해서 장시간 착용한다면 한번 골라보는건 어떨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