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빠짐 좋고 분리수납형 무비 그린 수영복 아이보리 대형 실사용 리뷰

수진의 장비병은 끝이 없기 때문에 이번에는 정말 참신하고 편리한 수영 가방을 찾아서 소개해 보려고 한다.무비그린 수영복 구매링크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드라이백 배스백 수영장 메쉬 수영복 : 무비 그린 무비그린 수영복 m.smartstore.naver.com

무비 그린 수영복의 사이즈는 중형/대형 중형은 11,000원, 대형은 9,600원으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다.아레*나시*등 브랜드의 수영복은 기본적으로 4~5만원씩이지만 그 가격의 1/4!!!! 색상은 아이보리/블랙/스카이/핑크 선택지가 매우 넓은 편이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무비그린스윔백아이보리 대형가:\11,000

블랙과 아이보리 중 고민 끝에 세련된 아이보리가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을 것 같아 아이보리 색상으로 골랐다.

무비 그린 수영복의 앞모습

수영복 전면에는 와시백이라고 적혀 있고 불투명한 PVC 재질로 되어 있어 내부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아 매우 좋았다.사생활이 중요하잖아요. 수영하러 다니는 속옷이나 브라캡 등 밖에서 보이면 부끄러운 것도 있지만 불투명한 재질로 돼 있다 보니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았다.

무비그린 물가방 뒷모습

무비 그린 수영복 뒷모습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의 리무버블 스티커 같은 걸 붙여 본인 스타일로 꾸며도 될 것 같다.물에 닿았을 때 스티커가 견딜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나서 큰 것이 나옵니다.

제가 참신하고 편리한 수영복이라고 강조한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인데요, 무려 메쉬백과 방수가방이 달려있는 분리수납형 투웨이백 스타일이라는 것~!!

한쪽은 메쉬 소재로 바닥이 비어 있어 누수가 용이하고 습식 제품 수납이 가능하며, 다른 한쪽은 막혀 있는 생활방수형이어서 건식 제품 수납이 가능하다.왜 이런 생각이 들었는지 ㅋㅋ 매번 물빠지는 메쉬 가방과 방수가 되는 드라이백을 함께 들고 다니던 나로서는 무비 그린 수영복을 발견하고 유레카! 외치면 수영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메쉬백은 물기를 제대로 빼야 물이 뚝뚝 떨어지고 드라이백은 잘 말려야 곰팡이가 생기고 이것저것 다 채울 제품은 없었지만 무비그린 수영복은 메쉬백과 방수가방의 장점만 골라 만들었다고 생각했다.

가방 지퍼도 매우 튼튼함참고로 지퍼는 하나만 달려 있어 한쪽만 여닫을 수 있다.여기에 가방 안에 숏핀까지 수납이 가능하다.혹시나 해서 넣어봤는데 마치 맞춤 가방처럼 쏙 들어가 감동했어 ㅋㅋㅋ 반바지 가방을 찾으신다면 역시 무비 그린 수영복을 추천해요!수영복/수건/샤워용품은 메쉬 칸에 쏙 넣고 수건 빗, 스킨케어 제품은 방수 칸에 넣었다.자, 수영갈 준비 완료!!!!수영장 회원카드 키링까지 달아주니까 더 귀엽네오랜만에 힘차게 자유수영 오수완요즘 엄청 열심히 들고 다니는 수영복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요.출처 : 무비 그린 스토어 팜무비 그린 수영 가방 대형 사이즈는 31X15X20CM 중형 사이즈는 26X15X15CM 수영 가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께 절대 대형 추천드리며, 그 외 캠핑이나 여행용 세면백, 목욕 가방 등으로 사용하실 예정이라면 중형 사이즈 추천! 실제로 일주일 사용해보니 편리함은 물론 생각보다 수납도 정말 탄탄해서 어느정도 넉넉하게 넣을 수 있어 대만족드라이백 배스백 수영장 메쉬 수영복 : 무비 그린 무비그린 수영복 m.smartstore.naver.com드라이백 배스백 수영장 메쉬 수영복 : 무비 그린 무비그린 수영복 m.smartstore.naver.com드라이백 배스백 수영장 메쉬 수영복 : 무비 그린 무비그린 수영복 m.smartstore.naver.com수영 가방을 고민하셨던 분들께 추천드립니다수영 가방을 고민하셨던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