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상품 구매 대행에 딱 맞는 메르카리 ‘재팬 비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기입니다!요즘 일본상품에 관심이 많아서 서치하면서 여기저기 찾아다녀보니 구경도 자주하게되고 각 사이트마다 장단점도 뚜렷해서 이곳저곳 사용하다보니 드디어 정착해서 쓰게된 곳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메르카리는 아마 구매대행 하신 분들이라면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재팬비드’에 대해서는 알고 계신가요?!메르카리 안에 포함된 사이트인데 정말 상품도 다양하고 가격도 가성비 면에서 굉장히 장점이 있어서 좋아요. ㅠㅠ배송도 빠르고 일본상품…물론 애니메이션이나 일본캐릭터 인형쪽으로 발달되어 있는것 같습니다만, 저도 정말 일본캐릭터중 좋아하는 캐릭터가 많아서 한국에서 좀 구하고 싶은데요(눈물) 그건 어렵잖아요 그래서 재팬비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재팬비드 사이트에 들어가는 빨간색으로 잘 디자인되어있는 사이트입니다.

수수료 혜택도 있습니다. 매우 저렴한 요금으로 우체국 특송 오픈이 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사이트가 운영된 지 벌써 10년이나 됐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노하우가 준비되어 있으니까요!정말 고객님 입장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이트라고 생각했습니다. 문제가 생겨도 빠른 대우를 통해 신속한 대안을 제시해주기 때문에 서비스면에서도 최고였습니다.

또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포토후기 이벤트가 있습니다 제품후기를 남기면 적립금을 쌓는 형식인데 블로그에 올릴경우 3000원! 카페도 2000원! 리뷰게시판도 간단하게 올려도 무려 3000원을 받을수 있어서 좋아요(울음)

그리고 주문시간의 경우도 정말 여유가 있어서 좋아요…

재팬비드는 피규어도 있고 명품시계도 있고 골드용품도 정말 많이 판매되고 있어요!자동차 부품까지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본의 이미지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건담프라몬델과 비디오게임이나 콘솔등 정말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어서 구매하기 편하실 것 같습니다.

인기 온라인 상점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인기있는 상품 위주로 정렬된 사이트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좋아요 인기 리스트를 보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고요!혹은 찾고 있던 상품을 발견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저는.. 에어팟프로 까지도 발견했어요 5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어서 너무 놀랐어요. 와~

예쁘게 저장되어 있는 샘스미스의 앨범도 볼 수 있었습니다.포켓몬 카드 게임도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정말 쌌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귀여웠습니다.중고상품인데 신품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신기했어!이런 버스 장난감도 판매하고 있어요! 없는게 없는 사이트메르카리 ‘재팬비드’ 사이트를 이용하면!가장 좋은 점은 언어의 장벽을 완전히 없애는 것입니다. 언어 때문에 불편한 경우가 많잖아요, 우리는 한국인인데.. 보통 구매대행하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일본어나 영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하지만 메르카리는 그렇지 않다는 것! 그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번역도 스스로 자연스럽게 적용되기 때문에 단어로 인한 번거로움이 하나도 없고 번역도 사이트 내에서 자체적으로 적용되어 구입할 때 불편한 점이 없었습니다!여러분들도 혹시 일본상품중에 사고싶은게 있으면 꼭 이용해주세요~!메르카리 ‘재팬비드’ 사이트를 이용하면!가장 좋은 점은 언어의 장벽을 완전히 없애는 것입니다. 언어 때문에 불편한 경우가 많잖아요, 우리는 한국인인데.. 보통 구매대행하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일본어나 영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하지만 메르카리는 그렇지 않다는 것! 그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번역도 스스로 자연스럽게 적용되기 때문에 단어로 인한 번거로움이 하나도 없고 번역도 사이트 내에서 자체적으로 적용되어 구입할 때 불편한 점이 없었습니다!여러분들도 혹시 일본상품중에 사고싶은게 있으면 꼭 이용해주세요~!메르카리 ‘재팬비드’ 사이트를 이용하면!가장 좋은 점은 언어의 장벽을 완전히 없애는 것입니다. 언어 때문에 불편한 경우가 많잖아요, 우리는 한국인인데.. 보통 구매대행하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일본어나 영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하지만 메르카리는 그렇지 않다는 것! 그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번역도 스스로 자연스럽게 적용되기 때문에 단어로 인한 번거로움이 하나도 없고 번역도 사이트 내에서 자체적으로 적용되어 구입할 때 불편한 점이 없었습니다!여러분들도 혹시 일본상품중에 사고싶은게 있으면 꼭 이용해주세요~!메르카리 ‘재팬비드’ 사이트를 이용하면!가장 좋은 점은 언어의 장벽을 완전히 없애는 것입니다. 언어 때문에 불편한 경우가 많잖아요, 우리는 한국인인데.. 보통 구매대행하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일본어나 영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하지만 메르카리는 그렇지 않다는 것! 그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번역도 스스로 자연스럽게 적용되기 때문에 단어로 인한 번거로움이 하나도 없고 번역도 사이트 내에서 자체적으로 적용되어 구입할 때 불편한 점이 없었습니다!여러분들도 혹시 일본상품중에 사고싶은게 있으면 꼭 이용해주세요~!https://www.youtube.com/shorts/-HUS-2C5cgI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