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 삭제 파일 메모장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이지어스 EaseUS

컴퓨터로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중요한 데이터는 항상 삭제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수로 삭제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영구 삭제한 파일을 다시 만들려고 하면 디테일한 부분이 생각나지 않거나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 곤란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지금은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이지어스를 이용하고 있어 한층 편해졌습니다.

EaseUS는 이미지에서 음악, 영상, 메일, 메모장 등 다양한 형태의 영구 삭제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법도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삭제한 파일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Mac과 Windows 두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이 있으며 무료 버전으로도 데이터 스캔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EaseUS |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백업 소프트웨어, 파티션 관리자 EaseUS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백업 및 복구, 파티션 관리자 및 PC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데이터를 복구하고 PC 및 서버를 백업하며 파티션을 관리합니다.www.easeus.co.kr

EaseUS |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백업 소프트웨어, 파티션 관리자 EaseUS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백업 및 복구, 파티션 관리자 및 PC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데이터를 복구하고 PC 및 서버를 백업하며 파티션을 관리합니다.www.easeus.co.kr

저는 윈도우 버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시면 바로 설치 진행이 가능합니다.

설치 완료 후 실행한 이지스 화면입니다. 데이터 복구를 시작할 위치를 지정하고 스캔을 시작하면 되므로 그다지 어려운 부분은 없었습니다. 나는 PC 데이터 복구 – 로컬 디스크(C:)를 선택하여 스캔을 먼저 진행해 보았습니다.

퀵스캔으로 삭제된 데이터를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스캔 진행 중 파일 유형, 수정한 날짜, 크기, 고급 필터를 사용할 수 있었고, 내가 원하는 문서만 더 빨리 찾을 수도 있었습니다.

게다가 오른쪽 상단에 있는 파일 또는 폴더 검색에서 특정 포맷을 입력해서 찾는 것도 가능하거든요. 영구 삭제 파일 중 메모장을 찾고 싶다면 txt, 한글 양식의 데이터를 찾고 싶다면 Hwp, 엑셀은 excel 등을 검색하십시오.

덕분에 스티커 메모 백업 및 복구에 필요한 데이터도 보다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휴지통 지정해서 스캔 진행해봤습니다.

현재 컴퓨터 쓰레기통은 비웠기 때문에 영구 삭제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휴지통에서 영구 삭제된 파일을 모두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한 번 휴지통을 비우면서 필요한 데이터를 복구하지 못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잘못 삭제 – 휴지통을 비워도 EaseUS를 통해 다시 살릴 수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었습니다. 특히 공유 폴더에 있는 문서를 삭제하면 모두의 PC에서 사라지기 때문에 이후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그래서 이번에 공유 폴더에서 삭제한 데이터를 한 번 알아봤는데 스캔이 돼서 복구가 가능했어요. mp4, zip 등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찾아주는데다 오른쪽에서 미리 볼 수도 있어 찾던 문서나 이미지가 맞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구 삭제한 문서를 되살리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이지스에서 스티커 메모 및 메모장 데이터 복구를 어떻게 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먼저 스캔하여 파일을 찾습니다. 모든 스캔을 해서 경로를 찾으셔도 되고 경로가 기억나지 않으면 앞서 보여드린 이름이나 포맷, 삭제한 날짜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그런 다음 더블 클릭하여 미리 보기하고 오른쪽 하단의 복구 버튼을 클릭합니다.그런 다음 복구 파일의 저장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기존 파일이 존재했던 드라이브에 저장하면 데이터가 덮어쓰고 일부가 영구적으로 손실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드라이브에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구된 데이터를 확인하고 이동해도 늦지 않습니다.그러나 기존 파일이 존재했던 드라이브에 저장하면 데이터가 덮어쓰고 일부가 영구적으로 손실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드라이브에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구된 데이터를 확인하고 이동해도 늦지 않습니다.완전히 삭제된 휴지통까지 스캔할 수 있으니 스티커 메모, 메모장, 이미지, 영상 등 영구 삭제 파일 복원이 필요하신 분들은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이지어스 EaseUS를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히 스캔은 무료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를 먼저 알아보고 결제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20% 할인코드 EASUS 2023도 이용할 수 있으니 아래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이지어스를 다운로드해보세요.하드 드라이브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디스크 데이터 복구 도구 무료 다운로드 – EaseUS Data 데이터 복구 마법사 프로 버전 무료 다운로드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하드 디스크, 메모리 카드, SD 카드, 플래시 드라이브 등 삭제 또는 포맷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reurl.cc하드 드라이브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디스크 데이터 복구 도구 무료 다운로드 – EaseUS Data 데이터 복구 마법사 프로 버전 무료 다운로드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하드 디스크, 메모리 카드, SD 카드, 플래시 드라이브 등 삭제 또는 포맷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reurl.cc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