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경찰공무원학원 최고 합격환경

막연하게 동경해 온 순경 시험에 도전하려고 생각했어요. 요즘 미래에 대해 많이 고민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현재 최선의 선택은 경시 준비였거든요! 복학까지 시간이 남아 있어 지금이 아니면 영원히 도전하기 어려울 것 같아 빠른 합격을 위해 노량진 경찰공무원학원으로 달려갔습니다.

공시 준비하면 노량진밖에 생각이 안 나요. 가까운 곳도 생각해봤지만 행사에서 듣게 된 김종욱 교수님의 수업이 잊혀지지 않아 조금 멀지만 서울로 통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중교통이 좋은 덕분에 노량진 경찰공무원학원으로 결정할 수 있었어요!

순경 공채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기초 강의나 무료 강의를 몇 가지 듣게 되었습니다. 순경이 되려면 어떤 공부를 해야 해? 궁금한 게 있어서 상담 신청을 하고 나서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홈페이지를 돌며 수업을 들어봤습니다. 헌법, 경찰학, 형사법에 대비했어야 했는데

이 특징들은 모두 ‘법’ 과목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법에 대한 지식은 전혀 없었지만 무료 특강으로 교수님들이 기초와 학습법을 알려주셔서 해당 분야는 공부를 못하는 사람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상담을 하면 다양한 정보+개인별 맞춤 학습 계획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해서 특강을 몇 가지 수강하고 노량진 경찰공무원학원으로 향했습니다! 첫인상은 밝고 쾌적하고 예뻤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깨끗한 공간이고 깨끗하고 방역도 잘 되어 있어서 안심입니다. 인상적인 게 체력 준비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고 하는데 수능 준비를 하는 데 필요한 물품과 최상의 환경이 제공되기 때문에 저는 몸만 오면 됩니다. 경시생이 하루 종일, 일년 내내 머무는 곳인데 쾌적하지 않으면 여기 있고 싶을 거예요!

얼마나 잘 가르치느냐도 중요하지만, 저희 병원의 환경도 체크해야 할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만났을 때 매니저님께 제가 여기 온 이유와 학습 커리큘럼, 관리 시스템 등의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개편된 현재 경시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가산점과 면접에 대한 이야기 등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빠르게 바뀌는 시험 흐름에 대비하고 있는 것과 그에 맞는 효율적인 커리큘럼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수험생의 학습 관리와 정신 관리 양쪽을 하고 달라는 것이 좋았습니다.담임 선생님이 아침의 출결에서 자율 학습까지 하는 것도 매우 신기했습니다.이만큼 엄격한 수강생의 중심을 잡아 주니까 합격까지 시간을 앞당길 수 있었다고 생각했었거든요!오랜만의 공부라서 적응하기에 힘들지도 모르지만 적응 기간만 잘 버티면 경찰 합격까지 무사히 통과할 것으로 생각했다.

무엇보다 수험생들의 학습관리와 멘탈관리를 모두 해준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담임선생님이 아침 출결부터 자습까지 해주시는 것도 너무 신기했어요. 이만큼 엄격하게 수강생의 중심을 잡아주니까 합격까지의 시간을 앞당길 수 있겠구나 생각했어요! 오랜만의 공부라 적응하기 힘들겠지만 적응기간만 잘 견디면 경찰 합격까지 무사히 통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공부는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온다는 것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려도 배신하지 않거든요. 일부러가 아니라 알 때까지 알려고 하는 자세가 중요했어요. 그래서 교수님 말씀대로 따라가려고 했고 이해가 안 되면 질문을 통해서 해결하려고 했어요. 적극적인 학습태도야말로 성적을 쭉쭉 올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질문을 하는 것이 부담스럽고 무서울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온라인으로 질문을 남기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모르는 것이 부끄럽지 않으면 안 될 때는 필기시험 당일이라고 생각해요! 그 전에는 몰라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아요. 전문가 아니라 수험생이기 때문에 노량진 경찰공무원학원에서 공부하거든요. 철판을 깔고 질문하고 해결하는 것이 나만의 학습 비법이기도 합니다. 교수님들은 질문을 환영하지만 질문의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대답해 주셨어요! 답장에 대한 이해가 잘 될 때까지 설명을 해주시는 것을 보고 열정 가득한 교수님께 법을 배울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첫눈에 반해 노량진 경찰공무원학원에 보낸 김종욱 교수는 한 번 수업만 들어도 얻는 게 많았어요! 혼자 자습시간에 돌이켜봐도 오늘 무엇을 배웠는지 생생합니다. 암기해야 하는 부분, 이해하는 부분을 정확하게 알려주시고 방대한 판례에 대한 자세에 대해서도 조언해주셨습니다.신설된 과목인 헌법은 정인홍 교수님께 배우고 있습니다! 정 교수님은 첫인상이 굉장히 무서웠지만 실제 수업에서는 너무 친하고 설명이 재미있었어요. 교수님은 헌법의 지루함을 최소화하고 다소 추상적인 개념을 구체적으로 바꿔주셨어요. 헌법도 흥미로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경찰학은 수험생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과목이라고 들었어요. 암기량이 상당하고 출제범위가 넓어 교재 전반의 내용을 모두 알고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외우는 것에 자신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정진천 교수님은 암기법이 쉽고 재미있었어요. 개념이해 –>암기식으로 자연스럽게 내용을 숙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집중력을 높이는 강의들이 잇따라 진행되면서 초시생도 빠르게 공부에 익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이론과 기출문제 해결이 적절하게 이루어지는 것도 좋았습니다!내가 배운 개념이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그리고 문제로 어떻게 나타나는지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누구와 함께 공부하느냐가 중요하다는 얘기가 나오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학습자의 마인드와 자세가 중요한 만큼 환경이 큰 영향력을 행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교수들이 최선을 다하고 가르친 내용을 숙지하기 위해서, 자습 시간을 아낌없이 활용하라고 했는데요!빨리 복습한 뒤 기출 문제를 풀면서 이해한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을 체크했습니다.집에서 자기 전에 이해되지 않는 부분을 다시 복습하고 그래도 모르면 다음날 교수에게 질문하면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였습니다.나는 예습을 전혀 하지 않고, 복습만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찾아간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 학원이지만 최상의 학습환경 및 커리큘럼 체계 덕분에 자신 있게 합격을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거침없는 성격이 수험생활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되었지만 그만큼 저를 편하게 해준 환경이 한몫했다고 생각합니다. 교수님, 매니저, 선생님들이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학습자료와 공시정보를 나눠주고 문제가 되는 부분을 빠르게 해결해준 게 컸어요! 0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경시 준비에 임하겠습니다. 믿고 맡길 곳이 생겼으니 합격이라는 결과로 보답하고 싶습니다! ** 화상출처 : : eduwill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