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화상영어 3개월차 후기 영어회화사이트 추천해요

민트영어,필리핀화상영어를 3개월째 말하고 있는 제가 영어공부를 시작한 취지는 해외에서 테솔과정까지 수료했지만 현업에서 영어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영어실력이 너무 퇴화된 것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지금 싱글일 때 많이 공부해두지 않으면 나중에 육아까지 하면 정말 시간이 없을 것 같아요 제 주변 얘기만 들어도 요즘 영어유치원은 가격이 기본 월 200만원이 넘는대요~ 그래서 요즘은 일반 유치원 보내고, 모인 영어랑 화상영어 같은 걸 병행해서 많이 한다고 해요 저도 지금 영어회화 사이트에서 공부하고 있고 또 만족하고 있으니까 저 같은 고민이나 미래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민트 영어화상 영어 리뷰를 듣고 참고해 보세요.

저는 딱 3개월 차인데 처음 두 달은 프리토킹 수업을 했어요 지금은 영어 패턴 커리큘럼으로 공부하고 있어요.먼저 민트영어에 들어가면 처음 3번을 무료로 영어 레벨테스트가 가능합니다 핸드폰이나 컴퓨터, 태블릿PC 등 제가 편한 기기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신청하면 제가 예약한 시간에 맞춰 강사님께 전화가 옵니다.3명의 외국인 강사와 10분씩 (중간에 10분 쉬고) 진행되는데 총 50분 정도는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끝나면 그 강사가 말하기, 문법, 발음, 듣기, 단어 등 전반적인 레벨을 평가하고 피드백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전담 학습 매니저님 말씀도 해주세요 공부의 방향성이나 수준에 맞는 교재까지 추천해주셔서 시스템이 정말 체계적이라고 느꼈습니다.

추천 교육과정 그대로 들어도 좋지만 그 전에 교재는 뭐가 있는지 한번 보시는 게 좋을 거예요 교재는 홈페이지에 있지만 수업을 듣지 않아도 무료로 미리 모든 커리큘럼 교재를 훑어볼 수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저도 첫 달에는 출력해서 했어요!

저는 평소에 교안 없이 대부분의 수업을 제가 원하는 주제로 삼았는데 (프리토킹 교재로 만들 때) 저처럼 하셔도 되고 강사님이 스스로 그날의 주제를 제 상황에 맞게 리딩해주시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딱딱한 공부, 수업느낌이 아니라 편한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느낌이라 수업이 다가오기가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또한 수업 스타일도 저에게 맞게 요청할 수 있어 수업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이렇게 요청하면 강사님이 다 반영해주시거든요.

이번 달에 기존에 듣던 프리토킹이 아닌 패턴영어를 신청해서 듣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이제 어느 정도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나 즉각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좀 더 원어민들이 많이 사용하는 문장에 대해서 잘 공부하고 싶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예를 들면 한국어도 사람들이 유동적으로 사용하는 ‘문장’이 있잖아요? 이 문장을 잘 기억해두면 응용도 쉽고 빠른 대화에서도 쉽게 의미를 캐치할 수 있다고 느꼈거든요.참고로 민트영어는 커리큘럼 변경이 자유롭게 가능합니다만 수업을 너무 자주 바꾸는 것은 당연히 좋지 않겠죠?

예를 들면 ‘Let’s start with~’는 원어민 유튜브 영상을 보면 ‘렛츠 스타트 위드’가 아니라 ‘렛살위’처럼 들리는데, 이걸 알고 들으면 들리는데 모르고 들으면 자꾸 반복해서 들어도 안 들리더라구요?근데 패턴 외우면 바로 들려요. 제가 이것 때문에 패턴영어를 시작했습니다.

어제는 티처와 개인적인 이야기를 패턴을 사용해서 했는데, struggle이나 stuffy처럼 잊고 있던 영어 단어도 다시 사용할 수 있어서 티처가 저를 comforting도 해주었습니다. 이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좋은 것은 인간 대 인간으로 소통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말 친한 외국인 친구를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집에서 TV로 하니까 옷도 편하게 입고 화장도 안 해도 되고 핸드폰으로 알람이 와서 잊지도 않습니다.온라인 영어 사이트는 다른 곳도 있지만 제가 다른 곳이 아니라 여기서 인터넷 강의를 듣는 이유는 주 2회, 한 달 반이라도 자신의 상황에 맞게 스케줄 변경이 쉽고 게다가 수업을 당일치기로 다 한꺼번에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강사님들과 스케줄만 맞으면 샘도 굉장히 수가 많기 때문에 처음 선택한 샘 이외에 다른 분에게 번개 수업을 들어도 좋아요 * 천둥: 기존 남은 횟수의 수업을 앞당겨 제한없이 들을 수 있도록 하는 민트 영어만의 제도저 같은 직장인, 워킹맘, 주부, 자영업자, 스케줄이 일정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수업을 빼먹고 결석하면 자연스럽게 의욕도 줄어들고 돈도 아깝잖아요. 추가 수강료를 내더라도 수업을 계속하는 방법공부 잘하는 사람이 항상 말하는 게 복습의 중요성이에요!아래와 같은 복습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수업 자동 녹화얼굴 칠판 딕테이션 수업 후 녹화 또는 녹음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 이를 들으면서 듣기와 쓰기를 복습할 수 있다.강사가 말하는 내용을 받아쓰기하는 서비스로 참여만으로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요령을 듣거나 쓰기 어려운 경우 포인트를 이용해 다른 수강생에게 본인이 들리지 않는 부분만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다.딕테이션 해결사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수업 대본 서비스의 경우 처음부터 끝까지 받아쓰기도 할 수 있는 학습존 단어장이나 퀴즈 같은 종합 게임을 하면서 단어 공부를 지루하게 하지 않기 때문에 예습과 복습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공부에도 도움이 됩니다.이런 걸 하면서 자연스럽게 실력이 늘어가는 게 느껴지고, 이렇게 복습만 해도 무료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가성비가 좋다고 느낍니다!혹시 저와 같은 상황에 있거나 비슷한 고민이신 분들은 먼저 가입만 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레벨테스트부터 가볍게 시작해보세요.전화영어영상영어브랜드 선호도 7년 연속 1위 – 민트영어전화영상영어최초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획득! 영어와 사람을 잇다. 내 영어회화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앱글리쉬 온라인 1:1 영어회화 플랫폼 민트영어 story.mint05.com5분씩 하면 되니까 재밌어요 ㅋㅋ 각자 다른 티처에서 연달아 전화영어를 하거든요.5분씩 하면 되니까 재밌어요 ㅋㅋ 각자 다른 티처에서 연달아 전화영어를 하거든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