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투어 패스로 카페를 이용하다
전북투어패스에는 자유이용시설에 카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일권 5900원으로 발권하면 자유이용시설에 있는 카페(대부분 아메리카노 1잔 무료)에서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전북투어패스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렇게 알게 된 베르자르댕입니다. 이번 여름에 이용한 카페인데 카페 외관도 너무 예쁘고 빵도 맛있어서 저도 아이들도 좋아하는 카페거든요. 광주에서도 30분이면 도착하는 곳이기 때문에 광주에 사시는 분들도, 순창을 여행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는 명소거든요. 순창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베르자르 당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지난 주말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밤 풍경도 멋졌어요. 건물 자체도 깨끗하고 조경도 잘 되어 있어서 저녁에 방문하셔도 좋아요. 워낙 대지도 넓고 카페도 넓어서 단체손님이 가셔도 되고요. 주차도 카페 바로 앞에 가능해서 좋아요.
크게 온실과 별관 건물이 있습니다. 커피 주문은 온실동으로 부탁드립니다.온실 야경이 멋있죠?온실 속 카페도 분위기가 좋아요.베르자르댕은 빵이 맛있기로 유명한데 사장님 남편이 위암에 걸리고 나서 남편이 먹을 빵을 만들게 된 계기로 그 후 카페에서도 같은 빵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저녁 8시 이후면 빵 가격이 50% 할인이라서 저희는 많이 사왔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제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음료는 전북투어패스를 이용하면 아메리카노(7000원 상당) 1잔이 무료입니다. 다른 음료는 차액만 추가로 지불하면 되니 레몬에이드 2잔 추가금 2000원만 냈어요.광주에서도 3~40분 거리여서 주말에 드라이브 겸 맛있는 커피와 빵을 먹으러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전북투어패스를 이용하시면 음료 1잔을 드실 수 있으며, 순창에 자유이용시설 관광지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전북투어패스를 꼭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베르잘당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순창로 102-2 베르잘당#베르자르댕 #전북투어패스 #전북투어패스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