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영어회화 기초부터 탄탄하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말하는 영어 코칭 매니저 엘라입니다!

오늘은 평촌한신아파트에 살고 있는 수강생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학원을 다녔는데 초보라서 따라가기가 어려워요.기초부터 배울 수 있나요?집 근처 올리브영 근처 어학원에 다녔는데 수업을 따라가기 어려워 기초부터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을 찾아 저를 찾아주셨습니다.

여러분도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고 싶다면 제가 오늘 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기 전에 개념을 바르게 정하자!
기본기를 익히기 위해서는 영어의 개념을 확실히 정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Enlish’는 한국어와 같은 ‘언어’입니다.

그러니 학문이 아닌 언어로 익히세요.그렇기 때문에 언어의 4대 영역을 차례로 통합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이렇게 올바르게 개념을 확립했다면 이제 개인에게 맞는 기본을 설정하세요. 기초부터 배우고 싶어요!
기초부터 배우고 싶으신 분들이 많아요.그러면 도대체 어디서부터 기초일까요?기본기는 각자 개인별로 달라서 저에게 맞는 형태로 진행해야 합니다.

개인화 할 수 있도록 2:1 맞춤형 티칭과 코칭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원어민 강사와 1:1 수업을 듣고 플래너의 개별 맞춤 미션을 통해 익힙니다.

그럼 어떻게 진행하는지 큰 틀 안내해드릴게요!
1. 원어민 강사와 1:1 맞춤형 수업먼저 자신의 단계를 확인하고 목적에 맞게 과정을 선택하여 수업을 진행합니다.

약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과정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선택지가 굉장히 넓습니다.

코스 선택 시 우수한 티칭 능력을 갖춘 원어민 강사와 1:1 맞춤 화상수업을 진행합니다.

저희 강사님은 티칭 자격증을 가진 분들로 정확한 교수법으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또한 수업을 진행한 후 문장과 발음에 대한 교정 피드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복습을 하면 다음 시간에 좀 더 알찬 문장과 발음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플래너 미션으로 감각 UP!
1:1 맞춤형으로 라이브 수업을 하면서 부가적인 콘텐츠를 활용하여 학습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플래너가 미션을 드립니다.

그래서 약 2000여권의 영어 원서를 활용하여 리딩과 섀도우잉 & 딕테이션 미션을 합니다.

책을 많이 읽어야 하는 이유는 단어와 문법을 익히는 데 최고의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또 책도 자신의 단계에 맞게 읽어야 하고, 자신의 단계보다 조금 올려서 책을 읽어야 여러분의 학습 능력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또 소리까지 나는 오디오북이기 때문에 듣기 감각까지 익힐 수 있도록 합니다.

단어와 문법을 모두 외웠다면 이제 끝!
책과 연계해서 익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리딩한 책으로 쉐이딩과 딕테이션을 하면서 듣기와 말하기 훈련을 합니다.

쉐이딩이란 음성을 듣고 똑같이 말하는 방법, 딕테이션이란 음성을 듣고 받아쓰는 방법 이렇게 듣는 것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듣기 실력은 향상될 수밖에 없고 발음이나 악센트, 철자까지도 교정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평촌영어회화 수강생들은 매일 이렇게 회화를 통해 기초학습을 하고 있으며 미션을 통해 감각을 익히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맞춤형으로 배우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하여 요청해 주세요.제가 체험을 통한 맞춤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플래너엘라앵클조셉 플래너엘라 1:1 원어민 영어로 ‘영어로 멍하니 탈출 대작전 han’.gl앵클조셉 플래너엘라 1:1 원어민 영어로 ‘영어로 멍하니 탈출 대작전 han’.gl▲클릭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든든한 메이트 엘라였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