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안라식_프레즈비맥스 노안교정술, 어떻게 다를까?

40대 라식 가능한가요?

50대 스마일라식 가능한가요?

연령층에 따라 시력 불편의 원인이 다르기 때문에 2030년 시력교정술과 40~50대 중장년층의 시력교정술은 원인에 따라 1:1 맞춤형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20~30대 시력교정술이 근시와 난시교정 위주인 반면 40대 이후 비교적 늦은 시기에 시력교정술을 계획할 경우 원래 가지고 있던 근시와 함께 하나 ‘노안’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 렌즈 역할을 하는 우리 눈의 수정체는 조절력이 있습니다. 눈의 노화가 진행되면 수정체의 탄성과 조절 능력이 떨어져 초점을 맞추는 데 이상이 생기고, 그 결과 가까운 거리를 보는 데 불편함을 느끼는 ‘노안 증상’을 느끼게 됩니다.

40대~50대의 주목 노안 증상이 느껴지시나요?

시력에 이상을 느껴 안과를 찾는 40대 중반의 연령대가 ‘노안’ 진단을 받으면 당황스럽습니다. 아직 사회적 활동이 한창일 때 ‘노안’은 본인과는 먼 일이라고 생각하거나 ‘돋보기’ 착용을 꺼리는 분들도 많습니다. 때문에 근시, 난시와 노안 교정을 동시에 교정할 수 있는 ‘프레즈비 맥스 노안 라식’이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기존 노안 라식의 한계를 극복한 ‘프레즈비 맥스 노안 교정술’ 프레즈비 맥스 노안 라식은 새로운 혼합 시력 접근법입니다. 최근 유럽안과학회지 CRST유럽에 ‘프레즈비 맥스를 이용한 노안 라식’ 수술 방법과 결과에 대해 강선영 아이리움안과 원장과 영국 Dr. Allon Barsam 박사가 공동 게재한 칼럼이 소개됐습니다. 본문 자세히 보기 >>

이 내용을 인용하면 기존 노안 교정술은 원거리 시력과 대비 감도 손실로 시력의 질적 측면에서 개선이 필요했습니다. 프레스비맥스 노안라식은 비쥬비맥스에서 구면수차 증가를 통해 중간시력, 근거리시력을 향상시키고 주안(주로 보는 눈)은 원거리시력을 잘 보도록 스마일, 라식으로 교정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가 자신의 수정체 잔여 조절 기능을 사용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시야 범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이리움 안과에서 수술을 받은 환자의 프레즈비 맥스 노안 라식 리뷰를 들어보면 멀리서 오는 버스 번호가 잘 보일 뿐만 아니라 가까운 거리에서 책을 읽거나 휴대폰을 사용할 때 느꼈던 시력 불편이 동시에 개선되어 높은 시력 만족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SCI 논문으로 입증된 프레스비 맥스 노안 라식 8월 SCI 안과학 저널 JCRS에 게재된 ‘근시안에서 단안 프레스비 맥스(이중구면 절제 프로파일)를 이용한 노안 교정’ 논문에 따르면 프레스비 맥스 노안 교정술과 단안 라식을 결합 시행한 6개월 후 경과를 관찰했을 때 양안원, 근거리 모두 1.0 이상을 달성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노안과 함께 인생의 절반을 보내는 일은 더 이상 드물지 않습니다.CRST Europe 칼럼 내용 발췌 강성연 원장

시력은 삶의 질과 직결됩니다. 활기찬 실버라이프를 위해 건강한 시력은 더 이상 선택지가 아닌 필수입니다. 아이리움 안과는 환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꼼꼼한 정밀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1:1 맞춤수술과 수술 후 체계적인 사후관리까지 강남아이리움 안과에서 40대 시력교정술, 평생 눈 건강관리를 함께 설계해보세요!아이리움 안과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검사 예약이 가능합니다.내원 전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아이리움안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88 강남센터빌딩강남역 2번출구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강남역 2번출구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강남역 2번출구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