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사랑하는 아버지 생신이라서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여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취직해서 혼자 살게 되어서 자주 뵌 적은 없지만, 이렇게 기념일에 다같이 지내니 이 시간이 너무 소중했어요^^ 떨어져 혼자 지내다보니 소중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매년 방문하는 날이긴 하지만 항상 어떤 걸 드려야 할지 고민이에요.엄마는 물어보면 부담없는 선에서 원하는 것을 분명히 말해주는 반면 아빠는 사회초년생이 무슨 돈이 있냐고 해서 필요없으면 괜찮다고 하는데.. 또 딸의 마음은 그렇지 않죠.건강식품이나 용돈은 너무 잘해드리고 작년에는 50대 아버지 생신선물로 마사지를 해드리고 올해는 더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한 2주 동안 50대 아버지 생신 선물할 만한 제품을 열심히 찾아본 것 같아요.그렇게 서치하고 준비하게 된게 벤보릭 브랜드 차량방향제인데 너무 마음에 드셨나봐요 요즘 아침마다 출근길에 향이 너무 좋다고 문자를 매일 보내주더라구요~!
이건 가격대가 2만원 후반이라 학생이나 취준생이나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는데 모던해서 예쁜 패키지에 고급스러움이 담겨있어서 저처럼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이더라구요~ 정말 잘 고르신 것 같아요!
내가 이 벤보릭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부모님이 향 좋은 걸 좋아하는데 냄새에 민감해서 차에 디퓨저를 두고 싶어도 놓을 수 없었기 때문이에요.그래서 어른들이 맡기 편한 향을 찾아서 알게 된 브랜드인데 리뷰에 왜 호평이 높은지 알았어요!예전부터 꼭 해드리고 싶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잊고 지냈는데 이번에 50대 아버지 생신선물이 되었어요^^향기가 너무 고급스럽고 부드러워요ㅎㅎ
이 차량 방향제는 송풍구 타입이므로 본 제품에 프레그런스 오일과 석고가 구성되어 있습니다.향은 헤스페리데스, 클린코튼, 페로몬, 나르시스 등 7가지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었습니다.제가 고른 건 레몬 라벤더예요.이 향이 아로마테라피에도 사용되는 만큼 편안한 향이라고 해서 운전할 때 편안함을 느끼셨으면 해서 이 향으로 선택했습니다.
뚜껑을 열면 레몬의 상큼한 향이 먼저 느껴지는 것 같을 때 라벤더의 은은하고 차분한 향이 전해지는 조화가 정말 좋았습니다.톡 쏘는 상큼함이 도를 넘지 않았어요!아마 그 이유가 안전성을 인증받은 프랑스산 원료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강한 알코올 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저리는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레몬이나 라벤더 고유의 향이 깊게 느껴지는 게 상당히 고급스러워요!
석고에도 프레그런스 같은 향이 함유된 것들로 구성되어 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발향도 더 풍부해져서 차 안에 스며든 냄새도 잘 잡아준다고 합니다.패드를 넣어두는 케이스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아무래도 눈에 보이는 것도 중요한 만큼 외형 자체가 석고 방향제는 좀 저리는 느낌이 들어서 부모님 선물하기가 좀 그렇거든요.그래서 케이스가 있었던 게 좋았는데 디자인도 딱 좋은 스타일이어서 아빠가 좋아하실 줄 알았어요!연령대에 비해서 젊게 사는 편인데 아무래도 화려하거나 유치한 것보다는 심플한 걸 선호하거든요.그래서 이게 딱 맞았는데 프리미엄 메탈 소재라 빛이 살짝 도는 게 실제로 보니까 더 멋지고 다행이네요~ㅋㅋ벤볼릭 로고가 음각되어 있는 커버를 돌려 열고 닫을 수 있는데, 이 방법으로 발향되는 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길래 50대 아빠의 생일 선물로 선택한 가장 큰 이유입니다!아무래도 후각이 예민해서 조금이라도 취향에 맞게 더 잘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거든요~게다가 송풍구와 접하는 케이스 뒷면에 삼중 에어홀도 있고 뚜껑을 열수록 앞뒤로 진하고 닫힐수록 뒤로 은은하게 향기가 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빠는 아주 조금만 열어둔 채 다니시는데 은은하게 부드럽게 느껴지셔서 호흡이 편하다고 하셨어요.프레그런스 오일을 직접 첨가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세팅할 때도 원하는 향의 세기로 어느 정도 맞출 수 있습니다!그래서 좀 더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쓰기 좋다고 느꼈지만 뚜껑까지 스포이트 타입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부드럽게 양을 조절하고 농도를 맞출 수 있었습니다.패드에도 레몬 라벤더 향이 함유되어 깊고 풍부하여 적당량을 뿌려도 충분히 향이 납니다.점점 스며들수록 향이 진하게 퍼지는데 상큼하고 차분한 향이 부드럽게 전달되는게 정말 고급스럽네요~ 2만원대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에요!마무리는 클립을 연결하시면 되는데 자석타입이라 뒷면 중앙부분에 톡톡 붙여주시면 끝이에요~혹시 주행 중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거나 조금 높은 방지턱을 지날 때 차가 덜컹 떨어질까봐 내심 걱정돼서 테스트를 해봤어요!운전중 떨어질까봐 푹신푹신 흔들리면 신경이 쓰일것 같아서 클립을 잡고 좌우 상하로 여러번 흔들어봤는데 탈부착이 안되서 다행이에요^^모든 세팅을 완성해서 송풍구에 설치해봤는데 차량방향제라 그런지 차에 놓으면 더 멋지네요.차량 내 스타일과 메탈의 조화도 좋고 에어컨을 켜면 향기가 은은하게 전달되는 것이 전체적으로 매우 고급스러워서 건강식품이나 용돈으로 준비했을 때보다 더 만족스럽고 기뻤습니다^^가성비도 굉장히 좋은 게 향이 다 빠져도 남은 오일로 계속 리필이 가능하거든요~ 첨가하는 양에 따라 개인차는 있지만 10ml 용량이면 최소 2~3개월은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올해 50대 아버지 생신선물은 조금 색다른 걸 준비해봤는데 덕분에 차에서 냄새도 안 나고 고향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고 기대 이상으로 너무 좋아해주셨어요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일찍 모시지 그랬어.. 후회도 되고 죄송한 마음이 들었습니다.그래서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더 챙겨주고 많이 만나러 가려고 해요^^본 게시물은 서비스를 제공받았으나 의무감 없이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