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자보험 가격 조회 및 가입방법과 해외안전여행 앱 설치

외교부는 해외 출국 전에 2가지 사항을 권장하고 있습니다.우선 해외 여행 보험에 가입하고 해외 체류 중인 현지 치료·입원 또는 국내 입국이 필요한 상황에 대비하고 출국 전에 해외 여행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국내에서 가입한 실비 보험은 국내 의료 기관에서 발생한 비용에 대해서 보상하고 있습니다.해외 여행 보험에 가입할 때도 실비 보험 가입자는 “실제 손해를 제외한 “에서 여행 보험에 가입하지 않으면 보험료가 이중으로 나오지 않습니다.둘째, 해외 안전 여행 앱 설치 해외 안전 여행 앱을 통해서 실시간 안전 정보 푸쉬 통지, 재외 공관 연락처 목록, 여행 경보 현황, 위기 상황별 대처 매뉴얼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앱에서 “모바일 동행 서비스”를 신청하자 긴급 사태 발생 시 등록된 비상 연락처부터 국내 가족 혹은 함께 여행 중의 지인에 위치 정보를 문자로 송신할 수 있습니다.그럼 해외 여행 보험과 해외 안전 여행 혜택과 이용 방법에 대해서 봅시다. 해외 여행 보험의 가격 및 혜택

여행 일정이 나오면 출발/도착 일시, 여행 인원, 생년월일, 성별 정도만 입력하면 여행자보험료를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아래는 75년생 남성 혼자 3박 4일 여행 일정으로 여행자보험료(실손 제외)를 조회한 내용입니다.

여행 일정이 나오면 출발/도착 일시, 여행 인원, 생년월일, 성별 정도만 입력하면 여행자보험료를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아래는 75년생 남성 혼자 3박 4일 여행 일정으로 여행자보험료(실손 제외)를 조회한 내용입니다.

아래 여행보험 사이트를 통해 해외여행자보험, 국내여행자보험, 장기체류여행자보험의 보험료 견적 및 가입을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자보험 견적확인 사이트의 주요 보험사별 보험료 가격확인 견적시스템, 모든 보험사 상품을 한눈에 확인해 드립니다.vo.la

메인화면에서 해외/국내/장기체류여행보험 중 하나를 선택하시고 출발/도착일, 여행인원 입력 후 ‘보험료 산출’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험료 계산을 위해 여행자보험에 가입하는 분의 생년월일, 성별을 입력하고 ‘보험료 계산’을 선택하면 보험료를 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계산된 보험료에서 ‘플랜 선택’ 항목을 선택하면 국내 의료비를 보상하는 실손보험에 함께 가입할지, 제외할지 선택하면 유형별 보험료와 혜택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가/표준/고보장 플랜은 15세~70세가 가입할 수 있으며, 15세 미만은 어린이 플랜, 71세~90세는 노인 플랜으로 자동 설정됩니다.이후 ‘가입신청’을 선택하여 보험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해외안전여행앱앱스토어에서 ‘해외 안전여행’을 검색하고 외교부(MOFA) 앱을 설치합니다.구글 플레이 해외 안전 여행 앱, knowing and leavingplay.google.com앱을 실행하면 ‘동행서비스 소개, 국가/지역별 여행정보, 여행전 점검사항, 위기상황별 대처 매뉴얼, 신속해외송금’ 등의 메뉴가 메인화면에 있습니다.우측 상단의 ‘」’ 메뉴를 선택하시면 해외 안전여행 앱에서 제공하는 상세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화면 하단의 영사콜센터를 선택하면 국내, 해외영사관 콜센터에 직접 접속해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사건/사고 관련 문의, 외국어 통역 서비스, 여권 업무, 해외 이주 안내, 코로나19 관련 해외 입국 제한 문의 가능합니다.아래 메뉴 중 ‘국가/지역별 기본정보’를 선택하면 국가별 여행경보 현황 및 재외공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가까운 일본을 조회해 보면 여행경보 현황과 주재 한국대사관, 영사관 긴급연락처가 조회됩니다.하단 메뉴 ‘재외공관 연락처’를 선택하여 여행 중인 국가를 입력하면 해당국 대사관, 영사관 연락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마이 위치 찾기를 이용하면 지도에서 가까운 공관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말이 통하는 국내에서 교통사고만 발생해도 어떻게 해야 할지 어리둥절하지만 말도 통하지 않는 해외에서 대처 방법을 미리 모르면 정말 막막합니다.’해외안전여행’ 앱을 설치하면 해외여행 시 알아야 할 정보뿐만 아니라 콜센터를 이용해 통역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해외여행에서 사고를 당하거나 아파서 의료기관을 이용해야 할 경우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병원비가 걱정될 수밖에 없습니다.해외여행자보험에 가입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의료기관에서 발생한 의료비를 최소 5,0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여행일정이 정해지면 미리 여행자보험에 가입해두면 여행출발과 도착시간까지 보험혜택이 적용됩니다.만약 국내 실비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여행자보험 가입 시 실손을 포함해 선택하고 귀국 후 치료비까지 보상받을 수 있도록 가입하셔도 됩니다.안전여행 하세요~~ ^^여행자보험 견적확인 사이트의 주요 보험사별 보험료 가격확인 견적시스템, 모든 보험사 상품을 한눈에 확인해 드립니다.vo.la여행자보험 견적확인 사이트의 주요 보험사별 보험료 가격확인 견적시스템, 모든 보험사 상품을 한눈에 확인해 드립니다.vo.la여행자보험 견적확인 사이트의 주요 보험사별 보험료 가격확인 견적시스템, 모든 보험사 상품을 한눈에 확인해 드립니다.vo.la여행자보험 견적확인 사이트의 주요 보험사별 보험료 가격확인 견적시스템, 모든 보험사 상품을 한눈에 확인해 드립니다.vo.la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