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체스카/SPUR] 2023년 3월 15일~31일 처녀/전갈/염소자리 운세

21일 태양이 양자리에 들어가고 22일에는 같은 별자리에서 새달이 일어납니다.

이어지는 23일에는 명왕성이 물병자리에 들어가고 땅 시대 상식과는 다른 우주의 법칙이 직접 들어옵니다.

자, 우주시대의 시작입니다.

25일에는 약 7개월 만에 화성이 별자리를 이동. 세계적으로 끓어오른 분노가 쏟아지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 처녀자리 운세>여행하기 좋은 시즌♬벚꽃 개화 선언도 들려오는 화려한 계절이 되었습니다.

처녀자리, 3월 후반은 여행하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특히 해외나 먼 곳으로의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지에서 살아나는 기쁨을 느끼거나 새로운 목표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반면 작년 후반 고군분투해 온 사람들은 이달 하순에 그 부담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큰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나 훨씬 똑똑한 누군가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암시가 있습니다.

그것은 특별한 커넥션으로 「고마워」라고 밖에 말할 수 없는 느낌. 그동안 열심히 해왔고 실력도 풍부한 당신이기 때문에 얻은 보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라보!
그건 먼 곳이나 해외에서 올 가능성도.포인트데이★3월 19일★이날 이후 중요한 이야기를 털어놓을 상대는 선택합시다.

남에게 들은 비밀은 가슴에 담아두세요.<전갈자리 운세>’영혼의 고향’ 찾기의 긴 여행이 시작되는 3월 하순에는 전갈자리 수호성과 매우 인연이 깊은 별들이 별자리를 계속 이동합니다.

전갈자리는 앞으로 오랜 세월에 걸쳐 진정한 의미의 영혼의 고향을 찾습니다.

이 시기 이후 지금의 홈그라운드에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거주지나 근거지로 삼고 있는 인간관계, 가족구성이 ‘세월과 함께 변해갈 것인가’일 수도 있습니다.

조개껍질을 바꾸면서 성장하는 소라게와 같고, 그것은 자연스러운 변화이기 때문에 익숙한 것, 사람, 장소에 구애받지 않도록 합시다.

”언젠가는 해외에서 살고 싶다”고 생각하기 시작할지도 모르겠네요.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공부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 당신이 정말 배우고 싶다면 너무 늦지 않습니다!
포인트데이★3월 22일★나쁜 습관을 리셋하거나 일상의 습관을 보다 건강하게 바꿔 24시간 알차게 만들고 싶다면 이날부터 시작을. 이때부터 한 달을 계속하면 인생이 바뀝니다, 정말로.<염소자리 운세>밖의 세계를 터서도 나의 세계는 편안하고, 3월 후반은 가족과 가족과 부를 수 있는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음을 새삼 실감할 때가 올지도 모릅니다.

당신 자신도 그들에 대한 사랑스러운 느낌을 지키고자 할 것입니다누군가 가족과 동료에서 특별한 배려를 필요로 하는 사람은 있습니까? 만약”YES”다면 시간을 만들어 함께 지내거나 말을 듣기-서로 휴식이 될 것입니다.

일을 포함한 넓은 의미에서의 대인 관계는 비교적 공격적이어서 더 홈 그라운드의 온화함과 따스함에 마음이 편안하게 됩니다.

주변 사람들-마음에 드는 카페 종업원 등도 포함으로 고마움을 전합시다.

바깥 세상에 강풍이 불고 있으니 나의 주위는 사랑으로 수비를 굳히고 싶은…… 그렇긴…그런 보름 사이입니다.

포인트 데이 ★ 3월 23일 ★ Congratulation!
명왕성이 염소 자리를 떠납니다.

“인생 이지 모드”에 교환하고 싶다면 아무쪼록 자유롭게!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