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보이스캐디] 전병권캐디 (박민지프로) 2022 KB 금융 스타챔피언십 우승!

안녕하세요 보이스캐디입니다!

9월 16일(금)~18일(일) 경기도 블랙스톤 이천에서 메이저대회 KB금융스타챔피언십이 개최되었습니다!이번 대회는 원래 15일부터 열릴 예정이었으나 악천후로 72홀에서 54홀 대회로 축소되었으나 마지막 18일에도 태풍의 영향으로 강풍 상황에서 대회가 열렸습니다.이런 악조건 속에서 우승을 차지한 선수와 캐디가 있는데요.

출처 : 스포츠동아. 박민지 ‘캐디와 함께’ [포토] 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20918/115506844/1

바로! 박민지 선수와 전병권 캐디입니다!이날 박민지 선수와 전병권 캐디는 선두와의 1타 차로 공동 2위를 기록하며 대회를 시작해 최종 라운드 후반 홀에서 버디 4홀을 잡아 최종 합계 5언더파 283타로 우승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민지 선수는 이번 대회가 시작되기 전에 야디지북을 잃어버렸다고 인터뷰에서 말했는데, 어려운 코스에서도 야디지북 없이 경기를 진행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죠.

하지만!! 박민지 선수는 4라운드 동안 저는 디지털북 없이 전병권 캐디를 믿고 플레이를 진행했고 우승까지 할 수 있었다고 밝혔는데 팀 보이스 캐디 구단 전병권 캐디님과의 호흡!!! 서로를 믿고 대회를 진행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출처 : 전자신문 [포토]박민지 우승은 항상 즐거워요. https://www.etnews.com/20220918000184

박민지 선수는 전병권 캐디와 함께 6월 이후 다시 한번 우승 소식을 전했는데 올 시즌 4승, 그리고 KLPGA 통산 14승을 달성한 박민지 선수와 전병권 캐디! 다시 한번 우승을 축하합니다.통산 46승을 거둔 팀 보이스캐디(프로구단 13승, 캐디구단 33승)의 올 시즌 건승도 기원합니다~!

야디지북 없이 전병권의 캐디만 믿고 대회를 이어간 박민지 선수! 그럼 전병권의 캐디는 어떻게 박민지 선수를 잘 이끌어줬을까요!?바로….! 항상 대회 준비부터 실전까지 보이스캐디와 함께 보이스캐디 제품으로 대회를 진행해오셨기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전병권 캐디는 최근 보이스캐디TL1과 함께 대회를 준비하여 실제 대회까지 출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보이스캐디TL1!! 얼마나 대단할까요?

0.1초만의 빠른 측정속도와 핀트레이서 기능으로 최고의 정확성을 자랑하는 제품이지만 최근 보이스캐디가 출시한 타 신제품입니다!

골퍼들이 가장 원하는 빠르고 정확한 레이저 거리 측정기! 그게 바로 TL1이거든요!TL1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야디지북 없이 박민지 선수를 우승으로 이끈 ▼▽ 정병권 캐디의 보이스캐디 TL1 제품 확인하기 ▼▽

TL1보다 정확한 레이저는 없다. ,voicecaddie.co.krTL1보다 정확한 레이저는 없다. ,voicecaddie.co.krTL1보다 정확한 레이저는 없다. ,voicecaddie.co.k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