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드로이친 효능 흡수율도 생각하세요. 뉴프리오

뉴프리오콘드로이틴1200으로 가져가세요.40, 50대 서울 부부는 함께 돌보고 있습니다.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평소 운동량은 부족하고 장시간 같은 자세로 일하다 보니 오랜만에 시간을 내서 하는 운동은 숨가쁘게 하는 등산을 주로 하는 저는 언제부턴가 무릎에서 소리가 나고 무리한 날은 통증까지 느껴 물리치료를 꾸준히 받았습니다.

그리고 관절 건강을 위해서 콘드로이틴을 먹고 있습니다.

콘드로이틴 루테인, 지아잔틴 처음 나왔을 때 용어가 입에 안 붙어서 눈에 좋은 영양제인데 그거 뭐라고 했지? 했던 기억이 있는데 마찬가지로 콘드로이틴도 처음에는 생소했지만 지금은 익숙한 용어가 되었네요.그만큼 관절, 연골 건강에 신경 쓸 나이가 됐다는 얘기잖아요.

40대, 50대가 흔히 겪는 무릎, 손목 통증 같은 관절염의 원인은 노화가 시작되면서 연골이 상해서 없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뼈와 뼈 사이에 존재하는 연골은 관절의 쿠션 역할을 하며 물리적 충격 흡수 기능을 하기 때문에 관절염 예방을 위해서는 연골 관리가 중요합니다.

연골은 연골세포와 연골기질로 구성된 조직으로 콘드로이틴 황산, 콜라겐 등 연골단백질이 30% 정도를 차지하고 그 외에는 수분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출처 : 화학대사전 <연골, 콘드로이틴 황산> 콘드로이틴 Chondroitin의 어원은 Chondros라는 그리스어로 연골을 의미합니다.

인체의 관절, 연골 등에는 생리활성물질로서 관절연골의 영양공급, 물리적 충격흡수와 연골형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는 콘드로이틴 황산은 쉽게 말해 관절윤활제로 연골의 마모를 감소시키고 연골세포로의 영양공급을 담당하는데 콘드로이틴이 부족하면 연골의 보수성과 탄력성을 잃게 됩니다.

이 때문에 뼈를 지키는 연골이 조금씩 닳아서 뼈와 뼈끼리 부딪혀서 관절염 등으로 통증이 생기는 거죠. 콘드로이틴 효능 정리

즉 콘드로이틴은 혈관이 없는 연골이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게 해주고 수분을 보유하고 끌어당기는 기능을 합니다.

자연건강, + 픽사베이관절염이 없는 사람이 복용 시 연골을 보존하고 관절을 유연하게 해부상이나 운동 회복에도 도움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에 좋은 콜라겐 생산을 돕고 상처 치유와 피부 탄력 등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 콘드로이틴 황산은 10대에 비해서 40대는 50%, 70대에 와서 80%로 급감합니다.

오랫동안 미국이나 유럽 등에서는 널리 섭취된 원료로 국제골관절염학회나 유럽 류머티즘학회에서는 콘드로이틴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절영양제 하면 글루코사민이 떠오르기도 하는데 글루코사민도 연골 구성 성분 중 하나로 히알루론산 생성을 증가시켜 연골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천연소염제 화학물로 두 성분 모두 연골 생산을 자극하고 소염에 효과가 있어 함께 복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콘드로이틴을 먹어야 할까?콘드로이틴을 선택할 때 체크해 주세요.인체와 비슷한 성분의 체내 흡수가 빠른 소연골 콘드로이틴인가!
식약처에서 인증한 원료를 사용했나!
하루 권장량 1200mg 함유 제품인가!
콘드로이틴은 원료에 따라 체내 흡수력이 다르다는 사실, 뉴프리오콘드로이틴 1200은 부원료나 첨가물 없이 100% 소연골 추출물만 넣은 제품입니다.

콘드로이틴을 검색하면 상어 연골, 소연골 제품이 주로 보이는데 소연골 콘드로이틴은 인간과 비슷한 분자 구조로 상어연골보다 약 4배 빠른 흡수율을 보인다고 합니다.

흡수율이 빠른 소연골로 만든 뉴프리오는 저분자 효소 처리 공정을 거쳐 흡수율을 더욱 강화한 것은 물론 핵심 성분 황산이 50% 이상 함유돼 하루 최대 900mg 이상 섭취가 가능합니다.

[3알 섭취 기준]엄격하고 엄격한 기준의 인도산 원료를 사용하며 화학첨가물, 부형제 등 첨가물이 없습니다.

매일 1일 2알,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거나 물로 녹여 섭취합니다.

1일 2알 섭취 시 식약처 일일 권장량 1200mg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크기가 작아서 목넘김도 편하고 케이스가 작아서 핸드폰도 편해요.관절이 약해 걱정되시는 분들은 물론 운동, 등산 등 관절에 무리한 운동을 즐기시는 분들, 반대로 운동할 시간이 없어서 장시간 같은 자세로 일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미리 관절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이라면뉴프리오콘드로이틴1200으로 가져가세요.40, 50대 서울 부부는 함께 돌보고 있습니다.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뉴프리오콘드로이틴1200으로 가져가세요.40, 50대 서울 부부는 함께 돌보고 있습니다.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뉴프리오콘드로이틴1200으로 가져가세요.40, 50대 서울 부부는 함께 돌보고 있습니다.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