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어쿠션 커버 & 내추럴 세일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올해 첫 신제품으로 센슈얼 누드 라인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7가지 색상의 수분 립밤 센슈알누드밤과 4가지 색상의 볼륨 메이크업 립글로스 센슈알누드 글로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안녕하세요 아리따움울산성남시계탑점입니다.오늘은 아이오페 에어 쿠션 커버&내추럴 세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 손안에 아리따움! 코튼부터 에센스까지! 아리따움 매장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간편하게! 톡스토어 구매방법이 어려우신 경우 전화(052-212-1130, 010-9065-2368 아름다운울산성남시계탑점)나 대화방을 이용해주세요. 01-25pf.kakao.com

동일세일가! 하지만 다른 2배용량 증정용! 본품용량 증정이벤트 0125. 동일세일가, 2배용량 증정품은 사은품에 불과하다!동일 아리따움에서 아리따움몰 및 타매장과 동일 세일가! 2배용량 증정품은 사은품!옵션 선택 가능한 본품 용량 증정품! 불필요한 증정품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증정품으로 아이크림 에센스 크림 등 옵션 선택 변경 가능.

게시물 1. 본문 상단의 망설이면 품절 링크 참조.

‘아이오페 에어 쿠션 커버’ 섬세한 커버력으로 피부에 초밀착되어 장시간 화사한 피부를 완성.본품 구매시 슈퍼바이탈 아이크림 1ml×25개, 25ml 본품용량 증정품 증정.

제품의 주요 특징 다크닝 없는 롱 래스팅 커버.주름, 칙칙함, 홍조, 모공 등 12시간 다크닝 없이 얇고 섬세하게 밀착 커버.산뜻하고 가벼운 매트 피니시.초경량 텍스처로 고커버 특유의 텀리스로 얇고 가벼운 매트 피니시. 번짐 걱정없는 초밀착 제형 슈퍼핏 필름 포머 적용으로 번져 잘 지워지지 않는 초밀착 제제.피부 자극으로부터 진정 및 보호 효과.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진정과 보호 효과.

제품의 주요정보(싱글). 본품 용량 15g, 본품 가격 28,000원.증정품 : 커버 구매시 슈퍼바이탈아이크림 1ml×25개, 25ml 본품용량 증정품 증정.개봉전 36개월, 개봉후 12개월. 자외선차단, 미백기능성 제품.추천 고객님.피부에 가볍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원하시는 분. 번짐이 적은 메이크업을 원하시는 분.다크닝 없이 화사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으신 분.

SPECIAL EVENT! ONLY 시계탑점망설이면 품절이벤트 0125.수량한정기일 SPECIAL EVENT!쉽게 볼수없는 아름다움울산성남시계탑점만의 본품용량증정품및임팩트강한증정품기획.오늘의 NEW기획시리즈는?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시계탑점만의 기획 시리즈.

투고 2. 본문 상단 망설이면 품절 링크 참조.

“아이오페 에어쿠션 내추럴” 얇고 촉촉한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와 투명감을 선사합니다.본품 구매시 슈퍼바이탈 아이크림 1ml×25개, 25ml 본품용량 증정품 증정.

제품의 주요 특징 즉효성 있는 보습 텍스처.보습제 더블 코팅 입자로 장기간이 지나도 파우더에 수분을 공급해 들뜨지 않고 촉촉하고 밝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윤기 표현. 피부결을 메우면서 윤기를 내는 신규 필름제를 적용하여 빛 굴절률을 높여 건강한 반짝임 룩으로 윤기와 지속 효과.12시간 유지되는 유수분 밸런싱.1회 사용만으로 12시간 지속되는 유수분 밸런싱으로 과잉유분 또는 건조하지 않고 쾌적한 피부를 선사한다.

제품의 주요정보(싱글). 본품 용량 15g, 본품 가격 28,000원.증정품 : 내츄럴 구매시 슈퍼바이탈 아이크림 1mlX25개 본품 용량 증정품 증정.개봉 전 36개월 개봉 후 12개월.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추천고객님 즉각적인 피부에 수분을 주고 싶으신 분.옅고 가벼운 메이크업을 하고 싶으신 분.자연스럽고 윤기있는 밀착형 피부 표현을 원하시는 분.

면봉 구매 시 1,500원 상당의 마스크팩 증정?저렴한 가격에 망설이면 품절 이벤트 0125. 면 1개에도 1500원 상당의 마스크팩 증정.헤어집게, 퍼프, 코튼 등 2천원 이상 1만원 이하 아름다운 소품 라인 구매 시 개당 수면팩 증정용 3매 OR 시트 마스크팩 1매 증정.매트 포뮬러 1개에도 1,500원 상당의 마스크팩 증정.진저슈가, 마스카라 픽서, 모디네일 등 1만원 이상 2,000원 이하 인기 상품을 구매하면 개당 수면팩을 증정하는 OR 마스크팩 3매가 증정된다.

게시물 3. 본문 상단의 망설이면 품절 링크 참조.

이상 아이오페 에어쿠션 커버&내추럴 구매 시 슈퍼바이탈 아이크림 본품 용량 증정 세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구매 및 기타 기획세트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본문 상단에 위치한 ‘헤매면 품절링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여기까지 아름다운 울산 성남 시계탑점이었습니다.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