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아파트 공급소식

국내 부동산 시장 대구 수성구의 주목 상황이 심상치 않습니다. 대구 수성구 자체가 투기과열지구 해제된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옥수동의 경우 14년 만에 공동주택 공급은 차갑게 식었던 대구 부동산이 다시 해빙이 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이 많습니다.

이런 가운데 양질의 사업지가 공급된다는 소식이 들려 투자 관심은 물론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보니 삼정그린코어 포레스트가 그 중심에 있어요.

사업지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욱수동 25-2번지 일대에 구성된 곳입니다. 건축 스펙을 보면 부지 면적/건축 면적은 각각 35.558㎡/4.013.0404㎡입니다.

전체적으로 667가구수를 공급하는 아파트로 내용물은 전용면적 76타입 104가구 그리고 국민평 84타입 392가구 또 106타입 총 171가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폐율도 11%여서 동간 이격거리가 상당히 넓어 사생활 침해 문제가 최소화된 환경입니다.

시지삼정그린코아포레스트의 경우 모든 가구가 판상으로 배치되어 있고 전 단지의 남향으로 설계되어 있어 조망권, 일조권 간섭이 없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해당 사업지는 아파트 이름처럼 탁월한 수준의 자연경관이 배치되어 있어 조망권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서 그만큼 쾌적한 요구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시지삼정그린코어포레스트는 지상에 주차장이 없어 차량이 다닐 수 없는 곳으로 계획된 안전한 공원형 단지로 조성되었습니다.

중앙에는 대형 광장이 배치되어 있어 매우 다양한 테마파크 조성이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자연친화적이고 상쾌한 거주를 위한 첨단 시설이 건설되고 있습니다. 나노 기반 화학 구조 설계로 공기 중에 떠다니는 바이러스 박멸을 시키는 원적외선 파장 램프 조명 플라즈마 가드 222가 설치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엘리베이터 내부, 그리고 지하 3층~지상 1층의 홀, 또 세균 번식에 취약한 커뮤니티 시설인 경로당과 어린이집, 또 이용자가 많은 도서관, 근린 생활 시설에 배치되어 있는 화장실 두 곳에 설치되어 있습니다.기본적으로 해당 사업지가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거주지로 조성되어 있는 만큼 이러한 컨셉에 충실한 기반시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외관은 이러한 취지에 맞게 조성된다고 합니다.나뭇가지, 그리고 나뭇잎의 모습이 패턴화되어 있어 외관 디자인의 설계가 진행되고 있고 조명을 함께 설계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상당히 밝고 웅장한 디자인이 되어 한층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것입니다.다음은 외부 인프라를 살펴보겠습니다. 시지삼정 그린코어 포레스트는 주거 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대형 쇼핑센터인 이마트, 홈플러스가 인접해 있는 위치입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롯데몰도 계획중이라 불편함이 없는 곳입니다.이어서 교통망을 보면 근처에는 2호선 사월역이 밀접한 위치로 연결되어 있고 수성IC도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이나 자동차 이용 시에도 편리성이 돋보이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제 시지삼정그린코어포레스트 교육환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욱수초등학교와 함께 덕원중학교, 고등학교, 그리고 시지중학교가 인근에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안정된 학군을 발판으로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가진 점도 장점이라 생각됩니다.더불어 인근에 성암산과 욱수천이 배치되어 있어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고 중산제1근린공원이 보다 가까이 있는 환경인 만큼 자연친화 생활이 가능한 곳입니다. 그린라이프의 운영이 가능한 환경입니다. 사업지가 가지고 있는 컨셉에 매우 충실한 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상 시지삼정그린코어포레스트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이처럼 내실은 물론 외부 입지적 장점과 함께 발전 가능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관심이 있다면 내용을 신중하게 체크하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이상 시지삼정그린코어포레스트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이처럼 내실은 물론 외부 입지적 장점과 함께 발전 가능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관심이 있다면 내용을 신중하게 체크하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이상 시지삼정그린코어포레스트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이처럼 내실은 물론 외부 입지적 장점과 함께 발전 가능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관심이 있다면 내용을 신중하게 체크하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