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시 월드투어 후드티 21SS 미듐/라지 사이즈 후기

#스투시월드투어 #스투시후드티셔츠 #스투시월드투어21SS

거봉이가 그토록 탐냈던 스투시월드투어 후드티 집업은 싫다고 해서 후드티여야 한다고 해서 후드티로 커플티로 하기로 했어요.샀을때 반팔입는 날씨인데.. (8월) 라지는 구하기가 너무 힘들었던 점..(후드집업은 사이즈구입이 용이합니다요) 저는 미디엄, 코본은 라지로 구매하게 되어서 사이즈 참고에 도움이 되는지 리뷰 남겨볼게요~

짜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태시월드투어 후드티셔츠!설레는 마음으로 뜯어드릴게요.

짜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태시월드투어 후드티셔츠!설레는 마음으로 뜯어드릴게요.

앞에는 스투시 로고가 딱! 안에는 기모가 따뜻해요.날씨가 더 추워야 입을 수 있겠네요~! 제 키는 167cm예요. 평소 55반사이즈에요~! <M사이즈> 힙을 덮는 길이감에 팔 길이도 넉넉하게 딱 맞았답니다. 저는 딱 이 정도가 좋아요.~키작은분들은 하의 실종으로 입으실거에요~ 새옷받자마자 후기라 살짝 구김이 갑니다.

정면 모습입니다 미디엄도 넉넉합니다.스티커 너무 많이 붙이는 거 아니에요?쌩얼이라 어쩔 수 없었어요.뒷모습인데 팔을 올리면 힙 위로 올라오는 기장이에요.프린팅이 너무 예쁘잖아요.모자도 커서 쓰면 코까지 와요.겨울에 귀 아플 때 쓰고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L사이즈> 이거 코본 사이즈인데 제가 먼저 입어봤어요.미디엄보다는 팔이 길고 품도 조금 큽니다 힙을 완전히 덮어버리는 기장! 팔이 내려가면 손가락 끝까지 가리는 길이예요 여성분들은 소매를 접어야 할 것 같아요.정면이나 옆모습은 보기에는 그렇게 큰 차이가 없어요. 등이 조금 더 루즈해 보이죠?거의 오버사이즈에요 (제 취향은 미디엄이라)손을 들어도 엉덩이가 가려져요. 만세 하면 더 올라가요.힙합하는 사람 같지 않아요?서둘러 여기서 만나자!! 한 후 사진찍기 싫지만 억지로 찍는 고봉이는 181cm이고 상의는 105입습니다 고봉에는 루즈핏으로 잘 맞습니다. 사진에서는 좀 작아 보이네요.모자가 커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기모까지 있어 가을부터 겨울까지 유용합니다.서둘러 여기서 만나자!! 한 후 사진찍기 싫지만 억지로 찍는 고봉이는 181cm이고 상의는 105입습니다 고봉에는 루즈핏으로 잘 맞습니다. 사진에서는 좀 작아 보이네요.모자가 커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기모까지 있어 가을부터 겨울까지 유용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