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테일 시즌2 – 7화 포스 크랙스

테일즈: 이제 일은 끝난 것 같네.

아스리엘: 아니, 아직 아니야. 나는 복수해야 할 상대가 있어.

태일즈: 샌즈 말하는 거야?

아스리엘:그렇지!!

아스리엘 : 그래도 이제 일은 편해진 것 같아!!?? : 정말 순진하기도 하지 ㅋㅋ

너클즈 : 누구야!!!! https://youtu.be/c_PhcFFjrYA

포스 크랙스: 나? 자 소개시켜줘 전열보병들아 내가 누구고 우리가 누구인지!!!!

포스 크랙스: 나? 자 소개시켜줘 전열보병들아 내가 누구고 우리가 누구인지!!!!

불멸부대: 우리는 에봇 소속 불멸부대의 유대이다. !!!!

클라크(クラックス): 그렇다면 불멸 부대여, 너희에게 묻겠다. 너희 손에 든 것은 무엇인가!!클라크(クラックス): 그렇다면 불멸 부대여, 너희에게 묻겠다. 너희 손에 든 것은 무엇인가!!불멸부대 : 탄창과 폭약 이외다. !!!!클라크(クラックス): 그렇다면 불멸 부대여, 너희에게 묻겠다.너희 왼손에 쥐는 것은 무엇인가!!클라크(クラックス): 그렇다면 불멸 부대여, 너희에게 묻겠다.너희 왼손에 쥐는 것은 무엇인가!!리나, 벨라스 전열보병: 은화 30전과 밧줄 이외다.이때다 돌격해!!!!그렇다면!!!!!!!!!!!!!!!!!!!!!!!!!!!!!!!!!!!!!!!!!!!!!!!!!!!!!!!!!!!!!!!!!!!!!!!!!!!!!!!!!!!!!!!!!!!!!!!!!!!!!!!!!!!!!!!!!!!!!!!!!!!!!!!!!!!!!!!!!!!미군: 칼에 찔리다. 우와아아아아아악아악!클락스: 불멸 부대여, 자네들은 뭔가구시대 전열보병이다, 눌러라!!!클락스: 우리는 사도로서 사도가 아니라,신도이자 신도도 아니다!!!!교도도 아니고 교도도 아니고교도도 아니고 교도도 아니고역도이지 역도가 아니다!!!!포스클랙스: 우리는 그저 따르는 자일 뿐, 그저 엎드려 샌즈님께 용서를 구하고, 그저 숨어서 샌즈님의 적을 쓰러뜨린다.!!!!클랙스 : 나이프를 여러 개 던진다. (서양속담, 나이프한국군 미군: 동시에 궤멸하다. 으아아아악클락스:어두운 밤에 단도를 휘두르고 저녁에 독을 넣는 자이다. !!!!미군, 한국군 : 우와!클락스: 우리는 사도의 무리다.!!!!클락스: 우리는 자객이다. 불멸부대의 유대다.때가 되면 우리는 은화 30냥을 신전에 바치고로프로 우리의 목을 메니까!!삐삐?”화온 : 우와~아아아아악아아아아악아아아아악화온 : 우와~아아아아악아아아아악아아아아악화온 : 우와~아아아아악아아아아악아아아아악전열보병 : 그리고 우리 도당을 짜고 지옥에 내려오면대오를 이루어 방어진을 치고한국군 미군: 으아아아악(섬멸하다. 전열보병 : 70억 인간과 싸울 것을 맹세한다.미군: 쏴서 섬멸하고 구시대 전열보병 등!!리나:(수천 발의 총알을 몸으로 모두 막아 인간 군인들을 도륙한다.)벨라스: 총을 퍼부어 인간 군인을 죽인다.클락스: 괴성을 지르며 기관총 진지 앞으로 돌격한 뒤 기관총탄을 맨손으로 쏴가며 기관총 진지를 찢어버린다.미군 한국군:포화를 퍼붓지만 역부족이다.러시아군과 중국군이 전멸만 하지 않는다면리나 : 가정 따위는 도움이 되지 않아 (베면서)케일:우와!곽도현 병장:영국군의 지원은 언제 오나요!!!!이주현 병장: 와도 안 돼.클라크(クラックス) : 칼을 난사하다.흑표 몇 대가 찢어지다.한국군: 엉뚱한 흑표범이 살짝 칼부스러지자…(이 말을 한 뒤 칼에 맞는다.) 우와!벨라스: 칼초가리? 우리는 무한정제가능금속인 아리아타늄을 가공해서 만든 무기로 사용하는데, 이 아리아타늄은 너희 인간이 만든 금속과는 차원이 다르다. !!!!함스 병장: 그런 먼치킨 금속이…클락스: 잡담은 끝: 칼 수만 자루를 공중에 띄운 뒤 원격조종하여 인간의 공중병력까지 전멸시킨다. (서양속담, 지혜속담)아스리엘: 으악(칼을 겨우 막는다.)테일즈: 머신건 총알을 맞고도 흠집 하나 나지 않는 선수가 막는 수준이라니…}테일즈 : 번개의 호흡!! (전렬보병들에게 돌진한다.)어디를테일즈: 이런!!!!아스리엘:이런 일이 있어서 기껏해야 수천 명밖에 안 되는 전열보병들로 인간 수천만은 쉽게 격파하는 괴물들, 과연 인류의 미래와 아스리엘의 운명은 다음 번을 기대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