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모텔 호텔보브

임보중이던 시온이를 입양해서 많이 힘들어하는 남표니를 위해 기분전환으로 호캉스 겸 남포동 모텔에서 하루 묵고 왔습니다.

남포동과 부평시장 근처에 위치한 남포동 모텔밥이라 남포동 구경은 물론 부평야시장 또한 캔골목까지 구경하기 좋고 자갈치시장도 도보로 용이해 부산남포동 여행객들의 숙소로도 좋습니다.그리고 택시를 이용하면 부산역도 가까워 기차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덧붙여서 호텔밥 앞에는 택시가 많습니다.

입구는 로비로 바로 들어갈 수도 있고 주차장으로도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입구에는 배스밤도 따로 판매하는데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가격대도 나쁘지 않으니 스파를 즐기시는 분들은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객실요금표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네이버나 야놀자에서 예약 후 바로 입실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카운터 바로 옆에는 관광객을 위한 책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VR 렌트도 해준다는데 문의해보지 그랬어요.나중에 후회했어요 (웃음)

나는 미리 예약하고 키 받아서 엘리베이터 타고~

엘리베이터가 2대 있어서 떠들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엘리베이터 승강장 옆에는 전자렌지, 정수기, 커피머신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분의 생수병이 준비되어 있으니 부족하신 분들은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묵을 901호, 9층 맨 끝방이지만 들어가는 로비 자체가 넓은 부산 남포동 모텔 밥은 자체 방역 소독을 하고 있어 안심하고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슬리퍼 갈아신고 중에~~네이버 예약사진에서 봤을때보다 안에 널찍하게

부산 남포동 모텔호텔 밥스페셜룸 구조는 들어가면 오른쪽이 침대이고 바로 앞 화장실 옆이 제트스파, 그 오른쪽이 샤워실로 되어 있습니다.

부산 남포동 모텔호텔 밥스페셜룸 구조는 들어가면 오른쪽이 침대이고 바로 앞 화장실 옆이 제트스파, 그 오른쪽이 샤워실로 되어 있습니다.

부부라도 화장실과 샤워실이 함께 있으면 한 사람이 씻는 동안 화장실을 이용할 수 없어서 너무 불편한데 따로 있어서 정말 편한~~~

침대는 둘이서 줍기 딱 좋은 큰 사이즈

침대옆에는 3가지 타입의 충전기가 있어 편하게 충전하면서 휴대폰을 할 수 있습니다TV가 누우면 바로 보이는 자리에 위치해 있어 매우 편하게 TV를 볼 수 있습니다.부산 남포동 모텔 호텔 밥은 넷플릭스도 시청할 수 있어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침대 옆에는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 간단히 먹을 때 식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침대 옆에는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 간단히 먹을 때 식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본 헤어드라이기와 빗로션, 헤어스프레이 등이 있으며 가운과 수건이 듬뿍 준비되어 있습니다.일회용 샤워타올 일회용 면도기 면봉 헤어고무비누 칫솔 치약 클렌징폼 버블바스도 있어서 따로 챙길 건 없었어요.그리고 샤워실에는 샴푸린스 바디워시가 있습니다.전기주전자가 준비되어 있고 냉장고에는 생수 2병이 있습니다 생수가 부족하면 로비에서 가져다 드세요컴퓨터도 있었는데 핸드폰이 있어서 굳이 쓸 일이 없었어요.부산 남포동 모텔 호텔 밥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제트 스파 욕조야경을 즐기면서 목욕할 수 있는 곳이라 분위기가~~굿유리창에 코팅이 되어있어 안으로 모습이 보이지 않아 편하게 목욕하실 수 있어요욕조 사이즈도 넓어서 다리를 쭉 뻗어도 닿지 않아~~한쪽에 작은 TV도 있는데 TV를 켤 줄 몰라서 핸드폰을 하면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면 힐링이 되었습니다.아침에는 햇빛이 들어오고 또 분위기가 달라요. 12시 퇴실이라 급하게 준비할 필요없이 천천히 정리해왔습니다.위치 부산시 중구 흑교로 7051-257-8255밥텔부산광역시 중구 흑교로 7밥텔부산광역시 중구 흑교로 7밥텔부산광역시 중구 흑교로 7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