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프로필 서래스튜디오 여자 프로필사진 촬영 사전미팅 후기

배우 프로필 솔라 스튜디오 여성 프로필 사진 촬영 사전 미팅 리뷰

안녕하세요 헤일리장입니다:) 배우 프로필 솔라 스튜디오 여자 프로필 사진 촬영 사전 미팅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솔라스튜디오, 배우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라서 배우분들이 많이 촬영하셨어요. *_*저도 너무 촬영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촬영일 잡구작가님과 사전미팅을 하러 다녀왔어요~!!

서래스튜디오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34길 9

서래스튜디오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34길 9

강남의 프로필사진 서래스튜디오 위치는 언주역 5번출구 근처에 있습니다.역에서 가까워서 찾기 쉽거든요.

나누리 부동산 왼쪽에 보시면 입구가 있습니다.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34길 9 연락처 050714124785 영업시간 매일 10:00~19:00

1층 내려오시면 서래스튜디오 입구가 나와서 연슬리퍼로 갈아신고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강남 프로필 사진 솔레 스튜디오 내부는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 간식 바구니도 있더라고요.배우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답게 테이블에 배우분들 프로필이 있었어요.일반인들도 여자 프로필 사진촬영소장용으로도 많이 한대요아이패드에 상담내용을 먼저 기재했습니다.프로필 촬영 경험이나 사진 사용 용도 등 항목에 있는 것을 적고 기다려 주세요.사전 미팅 오기 전에 작가님이 준비해올 내용이나 위치도 꼼꼼히 보내주셨어요.찍고 싶은 콘셉트&톤 의상, 원하는 헤어 메이크업을 꼭 찍었으면 하는 구도나 포즈, 저도 사진으로 캡처해서 준비해 왔습니다.프로필 촬영은 처음이신 분들도 작가님의 추천을 받아 컨셉을 잡을 수 있어서 부담없이 방문하셔도 됩니다.솔라스튜디오 사전 미팅 작가님과 아이패드로 사진을 보면서 어떤 느낌으로 촬영하면 좋을지 상의했습니다.같은 의상이라도 조명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분위기도 달라지거든요.작가님이 어떤 느낌의 사진을 더 좋아하는지 사진을 비교해서 보여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배우 프로필 의상 제가 준비해간 사진입니다.:) 흰 셔츠 검은 민소매 블라우스 오프숄더 니트 배우 프로필 스테디셀러 느낌으로 예쁘게 촬영하고 싶어서 준비한 의상입니다 흰 셔츠는 깔끔하고 밝은 느낌, 검은 민소매 블라우스는 이목구비에 음영이 있는 그윽한 느낌, 오프숄더 니트는 여성스럽고 여리여리한 느낌, 이런 느낌으로 촬영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저는 일반인이라 촬영이 잘 될까 걱정했는데 작가님이 포즈나 시선처리 등 다 디렉팅해주신다고 해서 안심이 되네요.저는 일반인이라 촬영이 잘 될까 걱정했는데 작가님이 포즈나 시선처리 등 다 디렉팅해주신다고 해서 안심이 되네요.솔레 스튜디오 내부 모습을 영상으로도 찍어왔어요 :)작가님과 사전 미팅을 한 후 촬영 스튜디오도 둘러보고 왔어요:) 내부도 넓고 배경지도 다양했어요.다음주에 배우 프로필 촬영 예약해놔서 안내사항 적힌 종이도 준비해주셨어요.하고 싶은 헤어 메이크업 시안도 찾아오기로 했어요.프로필 촬영 후기도 바로 가져올게요.작가님과 사전 미팅을 한 후 촬영 스튜디오도 둘러보고 왔어요:) 내부도 넓고 배경지도 다양했어요.다음주에 배우 프로필 촬영 예약해놔서 안내사항 적힌 종이도 준비해주셨어요.하고 싶은 헤어 메이크업 시안도 찾아오기로 했어요.프로필 촬영 후기도 바로 가져올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