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일타 스캔들 11화 후기 12화 예고 줄거리 결말 쇠구슬 범인 지동희 신재하 시청률

드라마 ‘일타 스캔들’ 11회 후기 12회 예고 줄거리 결말, 철옥범 지동희, 신재하 시청률

일타 스캔들 연출 유재원 출연 전도연, 정경호, 신재하, 이봉룡, 장영남, 김선영, 오의식, 노윤서, 황보라, 이채민, 이민재방송 2023, tvN

일타 스캔들 연출 유재원 출연 전도연, 정경호, 신재하, 이봉룡, 장영남, 김선영, 오의식, 노윤서, 황보라, 이채민, 이민재방송 2023, tvN

드라마”일타 스캔들”은 10화에서 헤가 행선지가 이모라는 사실을 말했다가 11이야기에서 본격적으로 연애를 예고했습니다. 10화가 시청률 13%를 기록하고 자기 최고 시청률 기록도 세웠다<일타 스캔들>입니다. 이 작품을 보면 캐릭터의 빌드 업이 좋습니다. 박해의 경우 어린 시절의 행선지를 어머니로 부르고 싶다고 한점에서 부모에 대한 갈증을 가지고 있는 점, 혼자서 공부를 하면서 박해에 최대한 부담 줄려고 하지 못했다는 점에서 어릴 때 가지고 있던 욕구가 남아 성숙한 측면을 나타냈습니다.두가지 면에서 성숙한 면이 앞선다, 헤가 이모라는 사실을 말했다가 사랑을 이루겠습니다. 치열은 너무 좋아해서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행선지를 꼭 끌어안습니다. 두 사람은 차 데이트를 즐기는 등 그동안 표에 내지 못한 감정을 마음껏 분출합니다. 특히 치열이 행선지가 좋아하는 것이 돋보입니다. 치열은 일을 하면서 재미 있는 순간이 없어서 재미 있는 행선지에 이끌렸다고 합니다. 행선지는 첫인상이 좋지 않았던 치열인데, 그가 차가운 사람이 없는 추운 사람이라고 알고 서서히 감정을 갖게 되었대요.

영화”40세까지 한 적 없는 남자”를 보면 늦은 관계에 잠에서 깨어 보니 글자대로 정열이 넘쳐납니다. 치열과 갈 곳도 오랫동안 연애를 하지 않은 만큼 서로 많이 설레입니다. 행선지의 경우, 치열이 고백한 두번째 남자라고 합니다. 예전에는 자신이 운동하는 모습을 좋아해서 고백한 남성이 있었지만 사랑은 없다더군요. 그래서 이가 처음의 연애 상대입니다. 정·도연을 보면 50대인데 사랑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정말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했다. 어머니가 아니라 이모라는 것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한 나이라서 학교에 가는 것을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학생들이 비뚤어진 시선으로 바라보지 않고 박해를 응원하고 줍니다. 보면 중학교 때의 아이들이 너무나 음험하였습니다. 정말 모녀 관계처럼 행동하는 것이 소름이 끼치다니. 그렇게 비스듬히 바라보는 너희들이 더 소름이 돋았다;;어른들의 문제가 해결됐고 어린이들의 문제가 시각 됩니다. 삼각 멜로입니다. 곤후은 정말 공부를 열심히 했는지 칠판 앞에서 수학 문제를 틀리게 성장합니다.

네가 대학에 가면 원하는 소원을 하나 풀어 주겠다는 담임의 말에 곤후는 담임이 아니라 혜진과 딜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대학에 가면 사귀라고 합니다. 보면 학교에서 곤후 같은 스타일이 여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 고백에 의해서 문자 그대로 난장판이 됩니다. 곤후의 고백에 혜진은 정말 막막합니다. 며칠 동안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된 나이입니다. 그리고 성재가 정말 화가 납니다. 화장실에서 곤후의 뒤통수를 치며 너에게 뒤통수를 강하게 얻어맞고 때리고 봤대요.곤후는 선재가 해이가 좋아하는 것은 알지만 나도 좋아해서 참지 않아요. 사귀는 사이도 없고, 곤후도 당당하게 몇번이나 “네가 헤이에 고백하지 않으면 내가 고백할까?”겠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성재의 문제는 어머니입니다. 어머니의 소진이 교제하고 있는 것을 알면 난리가 날 것이 예사이므로 잃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진이의 판단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학창 시절에 연애를 하면 남학생들은 성적이 크게 떨어집니다. 자기 관리가 제대로 할 수 없어요. 희재가 안 되서 화난 소진한 것에 성재까지 못 간다면 화가 나서 쓰러지는 게 아닐까 합니다.

여기서 몇몇 분들이 궁금하다고 생각합니다. 희재, 쇠 구슬 사건의 범인 아닙니까? 이번 회에서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보이고 줍니다. 예상대로 희재는 캣 다 디했다. 자신이 돌보던 고양이가 쇠구슬의 범인에 목숨을 잃자 그를 추적한 것으로 보입니다. 후 희재의 꿈의 장면을 보면 범인을 추적하는 이·선의 집까지 간 것 같은데 이 때 살인 현장을 보고범인에게 쫓깁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범인에 붙잡힌 희재지만 이 때 당한 협박과 충격 때문에 심적으로 시달리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최근 사회적으로 고양이 엄마 고양이 대디 등이 논의되고 있는데 희재는 엄마 때문에… 그렇긴. 데려다 키운다는 말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데리고 가서는 희재가 죽거나 어머니가 죽느냐의 어느 상황이 벌어졌던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희재를 이해하지 못하고, 하고 싶지도 않고 소진은 아들이 사고를 냈다고 생각하고 직장에 휴가를 먹고 집에 머뭅니다. 정확히 재택 근무처럼 보였습니다. 외출하는 일이 있으면 방을 밖에서 잠그고 나갑니다. 이 장치가 이전부터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정말로 학업에 미친 어머니 그 자체인 소진입니다.

쇠구슬 사건의 진범으로 보인다 돈 중은 소름 끼치는 면을 보이고 줍니다. 행선지에 반감을 갖게 됩니다. 나에게만 종속되어 있던 치열이 빠져나가면 적의를 갖습니다. 치욜이 커피 대신 물을 마시고 다시 더·프라이드 학원과 함께 하는 등 자신의 예상에서 벗어나면 분노를 느낍니다. 이에 일부러 앞날과 하이 파이브를 하지 말고 강하게 발사 등 노골적으로 반감을 나타냅니다. 행선지는 여느 때와 다른 돈 중의 모습에 소름이 끼칩니다. 그리고 치욜에 돈 중의 실제 성격은 어떠냐고 묻습니다.이 문제에서 둘이 연애 후 처음 격돌합니다. 연애에서 다투는 원인 중 하나가 상대의 지인의 학생입니다. 커플 관계는 좋아도 상대의 지인과 관련된 문제로 대화를 하고 싸우게 됩니다. 첫 싸움에서 차 앞에 희재가 뛰어들어 경쟁은 자연스럽게 멈춥니다. 경찰은 희재의 행적을 파악하고 그의 집까지 찾아옵니다. 희재는 도망 가는 것에 잡히게 될 것 같습니다. 안 잡히더라도 집까지 알고 있는데…희재가 누명을 쓰고 보호자 간의 관계에 변화가 생깁니다.

이 부분이 역시 교육 문제를 다룬 『 한타 스캔들 』 다운 생각이 드네요. 그렇지 않아도 목적지의 문제로 학부모 사이에서 입지가 줄어든 스아임당, 수희는 소진을 공격하고 입지를 기르려고 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평소에도 마음에 들지 않았기 서진지만 건수를 제대로 들은 것 같습니다. 동희는 두 사람 사이의 로맨스를 방해하는 것 같아요. 갈 곳이 보낸 메시지를 지우는 데 이런 문제 하나 하나로 두 사람 사이를 갈라놓는 것으로 보입니다. 데이트 장면도 나오지만, 치열이 갈 곳을 데리고 바닷가에 갑니다.보통 부부라면 바다를 걸어서 회를 먹으러 가는데…1조원의 남자, 최·치욜답게 고급 요트를 받는 것 같습니다. 정말 스케일이 다릅니다. <일타 스캔들>이 마음에 드는 게 속도가 정말 빠르시군요. 1번째 정도는 치열과 스위치의 로맨스로 장식되겠지만 쇠 구슬 사건의 진보와 첫 싸움까지 보이고 줍니다. 개인적으로 치욜이 동희를 아끼는 마음이 정말 크는데…이상 살인 사건 범인으로 갈 곳에 해를 끼치는 모습까지 보인다면 정신적으로 크게 무너질 것 같습니다. 동희의 모습을 보면 어느 시점부터 치열을 가스 라이팅 하고 온 것도 같습니다. 다만 치열을 생각하든 피의 마음은 회를 통해서 마음에 느껴졌다는 점에서 혹시 나중에 계획적으로 가스 라이팅을 했다는 장면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