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죽공예 / 오뜨 가죽공방 원데이클래스 ] 가죽 사원증 목걸이 & 카드지갑 목걸이 만들기 _가죽공예 단체수업 ☆

ootiw(오토) 가죽공방_원데이클래스

사원증 목걸이 만들기, 단체수업 평일 오전 시간을 이용하여 단체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회사 단체수업 삼성SDS 회사에서 방문해주셨습니다.알고보니 4개의 회사에서 프로젝트를 위해 만들어진 팀이라고 합니다.:)분위기 넘 좋았어요 ~♡ <사원증 목걸이 만들기> 가죽공예는 거의 처음이라 간단한 설명후 수업을 진행했어요.컬러 선택과 이니셜은 미리 리스트를 받아 준비한 후 진행하였습니다.

푸에블로 가죽을 사용하여 카드 지갑을 완성했습니다.다양한 색상을 선택하신 곳에 모아두시면 너무 예뻐요 🙂

푸에블로 Badalassi_Art. PUEBLO 이탈리아 베지터블 레더 제조업체 바다라시사(Badalassi Cario)의 최고 품질의 가죽을 생산하였으며 이탈리아 공식 베지터블 레더 협회(Consorzio Vera Pelle Italiana)에 가입되어 있는 바다라시사에서 제작된 가죽으로 미네르바 가죽에 쇠구슬을 굴려 인위적으로 스크래치를 만들어 묘한 투톤 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특유의 거친 느낌이 들지만 사용할수록 광택을 내는 매력적인 가죽입니다.

앞면에는 ID 창.뒷면에 카드 포켓이 있는 심플한 디자인입니다.완성되니까 다 예쁘다고 좋아해줬어요.

블랙컬러와 올리브컬러가 가장 많이 선택되었는데 밝은컬러를 선택 작업하시는 분들을 보고 밝은색이 더 예뻐보인대요 어두운색상을 선택하신분들도 스티치컬러를 포인트로 주어 충분히 예쁜 카드목걸이를 완성하였습니다.♡모스트 컬러를 선택하신 분들이 있었는데 실 길이를 잘못 잡아서 조금 남기고 바느질을 마무리하고 계속 연결하려고 하는데 옆에 앉으신 분이 이왕 이렇게 됐으니 스티치 컬러를 포인트로 해보라고 권하셔서 투톤으로 작업 !! 의외로 너무 예뻐서 본인도 만족하고 주의분들도 부러워하셨습니다. ^^굿~!!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2시간 반 정도 걸려서 완성되었습니다.못 온 동료 것까지 만들기 위해 2개 작업한 분들도 있었어요 🙂 손이 빠른 분들이 순서대로 작업해주셨어요.즐거운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2시간 반 정도 걸려서 완성되었습니다.못 온 동료 것까지 만들기 위해 2개 작업한 분들도 있었어요 🙂 손이 빠른 분들이 순서대로 작업해주셨어요.즐거운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뜨가죽공방, 염창역 가죽공방 9호선 염창역(급행) 2번 출구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81길 153층 301호 가죽공예수업, 정규수강, 원데이클래스 [가죽공예 / 오뜨가죽공방 원데이클래스]TEL : 010-9443-7807 카카오톡 ID : ooitwleather오뜨가죽공방, 염창역 가죽공방 9호선 염창역(급행) 2번 출구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81길 153층 301호 가죽공예수업, 정규수강, 원데이클래스 [가죽공예 / 오뜨가죽공방 원데이클래스]TEL : 010-9443-7807 카카오톡 ID : ooitwleather오토가죽공방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81길 153층 301호오토가죽공방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81길 153층 301호오토가죽공방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81길 153층 301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