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플라이 이유식턱받이 가볍고 부드러운 신생아 면턱받이

미스터 프라이 이유식 턱받이 가볍고 부드러운 신생아 면턱받이 안녕하세요^^ 저희 링크는 지금까지 턱받이 종류를 다양하게 사용해봤는데 한번 2번 사용해보고 3번 이상 사용해본 적이 없었는데 정착 아이템을 찾은 것 같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스터플라이 면턱받이

부드럽고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미스터 플라이 면 턱받이입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

아기들이 좋아하는 동물의 얼굴이 그려진 턱받이입니다.

^^ 턱받이라고 비닐포장이 되어올줄 알았는데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고급스럽고 예뻐서 출산축하선물이나 주변선물로 너무 좋을것 같아요

뒷면에도 이렇게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일러스트가 요즘 감성에 딱 맞는 엄마들이 좋아할 디자인인 것 같아요.사랑스럽고 유니크한 감성디자인캐릭터 베이비턱받이

요즘 감성 가득한 토끼 디자인은 너무 예쁘잖아요.토끼라고 다 같은 토끼는 아니에요.심플하고 예쁘고, 그래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요즘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

스냅버튼 부분이 플라스틱인 제품은 왠지 삶아서 씻을 때 기분 나쁘지만 플라스틱이 아니기 때문에 삶아서 씻을 때도 잘 망가질 염려도 적을 것 같습니다.

가볍고 부드러운 울트라 소프트 원단, 통기성과 흡수력이 뛰어난 쭈리 원단

뒷부분은 흰색 면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뒷면이 일반 면과 다를 줄 알았는데 쭈리 원단을 사용하여 통기성과 흡수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소재도 폭신폭신한 촉감이 좋은지 아기도 계속 만지고 있었어요앞부분, 이렇게 토끼 귀가 붙어 있는 것이 없습니다.

디테일이 굉장히 귀엽다고 생각합니다.

^^앞면은 코튼 100%의 울트라 소프트 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가볍고 부드럽다고 합니다.

앞면은 부드러운 뒷면은 통기성과 흡수력이 좋아지고 있으므로 스타이로 쓰는 것에 맞다고 생각합니다솔직히 심플한 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동물의 스타이나 캐릭터의 스타이은 쓸 생각은 아니었는데요 미스터 플라이 토끼 캐릭터의 스타이을 받고 생각이 완전히 달라졌어요.받아 보면 실물이 너무 예뻐서 다른 캐릭터도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고 기대됩니다.

^^종래 생각하던 캐릭터나 동물의 스타이는 좀 유치하거나 촌스러운 느낌이 든다고 생각했지만 미스터 프라이의 캐릭터 스타이은 화면에서 보았을 때도 너무 예뻐서 하나 고르기 힘들어요.실제로 받아 보면 실물이 훨씬 예쁩니다.

외출할 때도 사용하면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작은 부분이 만드는 큰 차이, 잘게 마무리미스터 후라이스타이는 태그 부분도 천으로 되어 있어서 아기 목 부분에 자극도 없도록 정성스럽게 만든 아기 턱받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작은 차이가 아기 제품에서는 큰 차이로 나타나는 것 같아요. ^^우리 아기들은 호기심이 많아서 실리콘 소재나 비닐 소재 턱받이를 하면 장난감인 줄 알고 계속 만지고 장난치고 밥 먹을 생각을 안 했거든요.면 턱받이는 세탁이 귀찮다고 생각해서 비닐이나 실리콘 소재를 사용했는데 아기가 이유식을 먹지 않아서 아예 턱받이를 사용할 수가 없었어요.그런데 미스터 후라이스타이는 빨래도 쉽고 금방 마르기 때문에 좋거든요, 이유식을 시작할 때 초기 이유식 준비물로 미스터 후라이스타이를 준비했다면 턱받이 없이 이유식을 먹이느라 소중한 옷에 초록색이 들어가거나 하는 일이 없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역시 육아는 아이템의 영향인 것 같아요.이유식 먹을 때.똑딱이 버튼 여밈으로 편리한똑딱이 단추로 간단하게 착용!
입히는 턱받이나 실리콘 턱받이 같은 경우 불편한 점이 후크를 끼워서 연결하거나 입히고 벨크로까지 달아줘야 하는데 미스터 플라이 면턱받이는 똑딱이 단추 하나만 넣으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입힐 수 있어요.아기가 편할 것 같은 면턱받이면턱받이 옷을 입은듯 자연스럽고 아기가 이유식을 먹으면서 턱받이로 장난을 치지 않아 이유식 먹기 좋습니다이유식을 우물우물 지금 링크는 중기 이유식 중인데 턱받이는 이유식 시작할 때 초기 이유식 준비물로 추천드립니다.

초기 이유식은 얇아서 아기가 잘 먹지 못하기 때문에 흘리는 양이 많습니다.

거기에 시금치 같은 재료가 추가되면 옷에 묻기도 하고 그러면 초록색이 들어가요.그리고 미스터 프라이 면 턱받이의 또 다른 장점은 실리콘이나 비닐 침받이와 달리 아기가 입가에 찍어 먹으면 부드러운 면 소재이기 때문에 입체감도 바로 닦아줍니다.

아기의 움직임에 신경이 쓰이지 않아서 편해요.부드러운 턱받이와 밥을 먹으니까 아아아아악 즐겁네요. ^^게다가 우리 아기는 이유식을 먹으면서도 가끔 손을 씻는데 손에 묻은 이유식을 면 턱받이에 살짝 닦으면 손도 안 닦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게 뭘까 하면서 미스터 프라이 면 턱받이가 마음에 드는지 만지작거리는 거예요. ^^이유식을 먹다가 중간에 손을 살짝 닦았더니 엄마가 할 일이 하나는 줄어든 것 같아요. ^^여기저기 흘려서 묻을 걱정이 없으니 이유식 주시는 엄마도 즐겁고 먹는 린쿠도 기분이 좋습니다.

빨대 연습여기저기 흘려서 묻을 걱정이 없으니 이유식 주시는 엄마도 즐겁고 먹는 린쿠도 기분이 좋습니다.

빨대 연습아기 리첼 빨대 컵 빨대 연습을 두 번 하고 나서 안 했어요.연습하기 좋다는데 물이 너무 잘 흘러 옷에 물이 줄줄 흘러 옷을 갈아입히기가 너무 힘들었어요.두 번 해보고 언젠가는 먹겠지 싶어서 조금은 게으른 마음으로 내버려뒀어요.그래도 오늘은 턱받이를 하고 있으니까!
!
!
자신감이 생겨서 빨대컵 연습을 다시 시켜봤어요.시작하자마자 뒤집어서 흔들고 씹어서 난리에요.사실 엄마 마음은 조마조마했어요. 또 옷까지 젖을까 봐.이렇게 뒤집기도 하니까 물이 흐를 수밖에 없어요.제발 옷만 젖지 말라는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었어요턱받이를 해서 기념으로 물을 줬는데 너무 잘 마셔서 깜짝 놀랐어요.퉁퉁 부글부글하지만 역시 우리 아기들은 호기심이 많고, 아직 집중력이 약하기 때문에 흔들어 흘리기 시작합니다.

물을 마시면서 빨대 옆으로 물이 흘러와서 턱받이가 없으면 옷이 젖습니다.

우수한 흡수성빼앗는 자와 빼앗기지 않는 자의 실랑이 끝에 다시 물이 튀었습니다.

여기까지 오면 아무리 턱받이를 해도 면턱받이라서 옷까지 젖어 있는 줄 알고 갈아입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흠뻑 젖었어요.아기 턱받이를 빼보고 너무 놀랐어요. 당연히 옷까지 젖을 줄 알았는데 옷이 보송보송해요.토끼 얼굴이 젖을 정도로 물을 많이 흘렸는데 저희 링크 옷은 보송보송해서 너무 좋았어요. 옷을 갈아입지 않아도 되는구나!
!
!
우는 토끼… 미안… 이렇게 흠뻑 젖었는데 방수턱받이도 아니고 면턱받이라 아기옷이 어느정도 젖어있는줄 알았는데 아기옷도 보송보송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그리고 뒷면까지 보송보송해서 깜짝 놀랐어요.턱받이 뒤에도 어느 정도 젖었다고 생각했는데 뒤에만 보면 겉이 젖었는지 전혀 모를 정도예요.뛰어난 통기성원래는 옷이 젖어서 물을 안 주는데 오늘 미스터 프라이 면 턱받이를 해서 물을 먹여도 옷이 젖지 않으니까 너무 좋아서 자고 일어난 링크에 물을 올려봤어요.턱받이는 아기를 쏴서 위에 올려놨더니 이미 말랐더라고요.통기성이 좋은 쭈리원단을 사용해서 더욱 건조해지기 쉬울거에요(옷은.. 링크기저귀때문에 갈아입었어요)이제 네가 씹어서 흔들어도 난 괜찮아.턱받이가 있으니까!
아, 그런데… 그러지 말자. 왜 이렇게 줄줄 흘려?이게 뭐예요? 아까보다 많이 흘렸네요.슬픈… 아까 갈아입고 물 줬는데 괜히 줬나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요.목 부분부터 밑까지 젖어서 이번에는 정말 옷까지 젖어 있는 게 아닌가 걱정을 했어요.앞부분이 물에 젖어도, 뒷면은 보들보들하이었습니다.

솜 스타인 것으로 젖는 것이 걱정이었는데, 두껍고 표는 젖어도 뒷면은 묻지 않고 갈아입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아기의 물을 마신 뒤 젖은 스타이을 쏘고 위에 2시간 정도 실어 두면 다시 찰랑찰랑 하게 마르고 있었으므로, 하루 종일 같은 스타이을 쓰고 저녁에 빨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코튼 스타이은 수시로 바꿔야 하고 한번 쓰면 바로 세탁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사용하지 않은 것이지만 생각과는 달리 장점이 너무 많아서 쓰는 데 매우 편리한 제품이었습니다.

부드러운 촉감에 편리한 사용, 뛰어난 흡수성과 깨끗하고 감성적 디자인까지 갖춘 미스터 플라이 솜 스타이에 추천합니다앞부분이 물에 젖어 있어도 뒷면은 보송보송했어요. 면 턱받이라서 젖을까 걱정했는데 두꺼워서 겉은 젖어도 안 젖어서 안 갈아입어도 되니까 너무 좋아요.아기의 물을 마신 후 젖은 턱받이를 쏴서 위에 2시간 정도 올려놓으면 다시 보송보송 말라 있었기 때문에 하루 종일 똑같은 턱받이를 쓰고 저녁에 씻어도 될 것 같습니다.

코튼 턱받이는 수시로 교체해야 하고 한번 사용하면 바로 세탁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사용하지 않았는데 생각과는 달리 장점이 너무 많아서 사용하기에도 매우 편리한 제품이었습니다.

부드러운 촉감에 편리한 사용, 우수한 흡수성과 깔끔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미스터 후라이 면 턱받이에 추천드려요앞부분이 물에 젖어 있어도 뒷면은 보송보송했어요. 면 턱받이라서 젖을까 걱정했는데 두꺼워서 겉은 젖어도 안 젖어서 안 갈아입어도 되니까 너무 좋아요.아기의 물을 마신 후 젖은 턱받이를 쏴서 위에 2시간 정도 올려놓으면 다시 보송보송 말라 있었기 때문에 하루 종일 똑같은 턱받이를 쓰고 저녁에 씻어도 될 것 같습니다.

코튼 턱받이는 수시로 교체해야 하고 한번 사용하면 바로 세탁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사용하지 않았는데 생각과는 달리 장점이 너무 많아서 사용하기에도 매우 편리한 제품이었습니다.

부드러운 촉감에 편리한 사용, 우수한 흡수성과 깔끔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미스터 후라이 면 턱받이에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