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부동산 고소득자 투자전략

본문 최하단에 강남 빌딩 매매 사례 PDF 파일이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

강남 부동산 고소득자의 전략은 간단하면서도 매우 어려운 부분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이런 말을 들어봤을 거예요.시장이 얼어붙을 때 가격은 올랐고 모두가 파티에 참석했을 때는 시장이 얼었다.

투자는 사람들과 반대 방향으로 가야 한다.

실제로 제가 아는 사람 중에서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이 시작될 때 주식이 불안정하고 힘들다고 하던데 그 친구는 결국 돈을 벌었어요.

” 다른 사람들은 모두 러시아가 이젠 틀렸다고 루브르의 가치가 떨어질 때에 환전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루브르가 원상회복을 넘었을 때에 다시 환전을 했습니다.

시장이 좋을 때만 주식에 투자하고 나쁜 때는 투자하지 않는 사람이 없죠.전혀 안 하는 사람이라면 몰라도.부동산도 그렇게 가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이유는 단 하나.주식보다 액수가 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강남 부동산 자본가의 투자 방법을 모방하기보다 남이 살 때 사고 팔때 팔아 관망할 때 관망하는 것입니다.

자본가의 투자 전략을 보고”바보다”,”지금은 oo할 때이다”라고 생각하거나.강남 부동산 자본가가 투자할 때는 가장 먼저 보는 것이 지금 시장 상황이 아니라 내가 보려고 하는 부동산 물건의 가치입니다.

물건이 얼마나 멋있고도 가격이 제 예상보다 높으면 좋지 않은 것으로 물건이 좀 허술하고는 있지만 가격이 예상보다 낮으면 좋은 것입니다.

강남 부동산 시장은 상기 상황으로 하나 더 추가해야 하는데 바로 건물주가 생각한 건물 가격과 내가 생각한 건물 가격이 대충 맞거나 일치할 때도 좋은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여기서 한가지 알아 둘 것은 모든 것은 자신이 기준이라는 것입니다.

가격은 다른 사람이 정할 수 있어도 그 가격에 사는지는 내가 결정할 것입니다.

10억의 아파트가 7억에 나왔는데, 내 생각에는 7억보다 더 가격이 아래 같은데?판단이 나면 사지 않는 사람이 대부분이죠.이처럼 자신의 기준이 매우 중요합니다.

기준만 세우면.

강남 부동산의 요즘 경기가 어떻든 간에 좋은 물건을 사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강남 부동산 수익률이 금리보다 낮다.

왜 건물을 사느냐고 묻는데 강남 부동산은 수익률+시세차익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30억 명의 건물이 5년 만에 50~60억이 되는 곳이 강남입니다.

30억을 은행에 맡겼고 연리가 5%라고 생각해 봅시다.

그럼 1년에 1억5천만원이고 5년이면 7억5천만원입니다.

기준만 정확하게 세워 입지 및 건물 컨디션에 따른 가격의 타당성만 따질 수 있다면 5년 후 건물 가격이 두 배도 꿈만 같은 일은 아닙니다.

강남 부동산 자본가들의 투자 전략이 바로 이것입니다.

돈+눈빛을 통한 꾸준한 투자.여기에는 시장 상황, 금리 상황은 관계가 없습니다.

한국이 무너지지 않는 한 강남의 A급 부동산 시장은 죽지 않으니까.

강남구 상반기(7~10월) 빌딩 실거래가/빌딩, 건물(10월) 임대료 조사 자료를 받는 대한민국 모임 시작 네이버 카페 카페. naver.com

강남구 상반기(7~10월) 빌딩 실거래가/빌딩, 건물(10월) 임대료 조사 자료를 받는 대한민국 모임 시작 네이버 카페 카페. naver.com

돈 버는 사람들은 누구나 안목을 갖고 있고, 이 눈이 사업이냐 부동산이냐 주식이냐 동전이냐에 따라 버는 방법만 달라질 뿐.돈을 벌기는 마찬가지입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